‘유 레이즈 미 업’ 윤시윤 ‘핑크빛’ 룸 투어 브이로그 전격 공개
연예 2021/08/23 13:50 입력

100%x200
윤시윤이 PICK한 퍼스널 컬러는 ‘핑크’, 왜?

[디오데오 뉴스] 웨이브(wavve) 오리지널 ‘유 레이즈 미 업’이 윤시윤의 브이로그를 전격 공개했다. 주인공 용식으로 분한 윤시윤이 선택한 퍼스널 컬러가 ‘핑크’라는 반전 사실이 밝혀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31일 전편 공개되는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이하 ‘유미업’)은 고개 숙인 30대 ‘용식’(윤시윤)이 첫사랑 ‘루다’(안희연)를 비뇨기과 주치의로 재회하면서 우여곡절 끝에 인생의 주인공으로 우뚝 서는 섹시 발랄 코미디 드라마다.

지금까지 공개된 이미지와 영상엔 묘한 상상력을 불러일으키는 ‘핑크색’이 언제나 포인트 컬러로 자리 잡았다. 티저 포스터엔 용식의 트레이닝 복장이, 티저 영상엔 용식과 루다가 탑승한 차량이 ‘핑크’였다. 그리고 오늘(20일) 유미업이 색 관련 복선을 암시하는 윤시윤의 ‘룸 투어’ 브이로그 영상(https://youtu.be/btVAP5tMKIg)을 전격 공개했다.

먼저, 반가운 인사로 분위기를 밝힌 윤시윤은 용식의 방을 둘러보며, 옷, 가방, 이불, 인형, 컴퓨터 등 온통 핑크색으로 가득한 방 구석 구석을 조명했다.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한창인 공시생 용식의 노트와 필기구마저도 모두 핑크색이다. 그야말로 ‘핑크 덕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이어 그는 “용식이가 왜 이렇게까지 핑크색에 집착을 했는지 ‘유미업’을 통해 확인해달라”는 소감으로 궁금증을 심었다. 단순 좋아하는 것을 넘어 특별한 의미를 지닌 핑크색이 앞으로 그의 성장기에 어떤 역할을 하게 될지 주목하고 싶어지는 이유다. 

영상 말미 베일을 벗은 쿠키 영상은 새로운 호기심까지 더한다. “용식이의 군대 후임이자, 이제는 오빠라고 부르는 그런 친구가 있는 곳”이라는 소개와 함께 비밀의 '신당'이 공개됐기 때문. 돌하르방과 부적 등 알쏭달쏭한 오브제로 미스터리한 기운이 감도는 방이 용식에게 어떤 의미로 작용할지 더욱 궁금해진다.

한편, 윤시윤, 안희연, 박기웅이 출연하는 ‘유미업’ 전편은 오는 31일 웨이브에서 단독 공개된다.
( 사진 = 웨이브(wavve)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