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킹’ 김동명X박완규, 결승전 위해 뭉쳤다…부활 보컬들의 진한 브로맨스
연예 2021/06/29 10:40 입력

100%x200
박완규, 김동명 러브콜에 달려온 이유는?

[디오데오 뉴스] 부활의 보컬 김동명과 박완규가 ‘보이스킹’ 결승전을 위해 뭉친다.

MBN 초대형 보컬 서바이벌 ‘보이스킹’이 어느덧 최종회만 남겨두고 있다. ‘보이스킹’은 장르 불문, 경력 불문 다양한 도전자들의 개성 넘치는 무대들을 통해 천편일률적인 트로트 오디션에 지친 시청자들의 귀를 위로하며 서바이벌 계의 새 역사를 썼다.

이런 가운데 29일 방송되는 ‘보이스킹’ 최종회에서는 결승전에 걸맞은 레전드 무대가 대거 탄생한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중에서도 부활 10대 보컬 김동명과 5대 보컬이자, 현 보컬인 박완규의 듀엣 무대에 관심이 뜨겁다.

부활에서 홀로서기를 한 뒤 불러주는 무대가 없어 간절한 마음으로 ‘보이스킹’을 찾은 김동명. 그리고 그는 간절함에 걸맞게 매회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며 결승전까지 진출했다. 이런 부활의 막내 김동명을 응원하기 위해 박완규가 ‘보이스킹’ 결승전에 출격한다.

결승 무대에 선 김동명과 박완규는 남녀 듀엣인 ‘사랑보다 깊은 상처’를 남남 버전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줬다는 전언. 또한 무대를 마친 뒤 박완규는 “김동명에게 마음의 빚이 있었는데, 갚았다”라고 말해 그 ‘빚’이 무엇인지 궁금하게 했다고.

과연 ‘보이스킹’ 결승 무대에서만 볼 수 있는 부활 보컬들의 무대는 어떤 전율을 선사할까. 김동명은 박완규의 지원사격을 받고 ‘보이스킹’ 왕관까지 차지할 수 있을까. 전설로 남을 ‘보이스킹’ 최종 우승자가 밝혀질 MBN '보이스킹' 최종회는 29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 사진 = MBN ‘보이스킹’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