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라던 바다’ 영업 시작 알리는 비주얼 티저 2종 공개…여름 감성 가득
연예 2021/06/22 12:3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바 영업의 시작을 알리는 ‘바라던 바다’의 비주얼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JTBC ‘바라던 바다’의 비주얼 티저는 총 2종으로 윤종신, 온유, 이수현 편과 이지아, 이동욱, 김고은 편으로 구성됐다.

윤종신, 온유, 수현이 출연한 영상에는 세 사람이 손님들에게 들려줄 노래를 연습하고, 공연하는 모습을 담았다. 반짝이는 바다를 배경으로 밴드와 호흡을 맞추는 온유와 이수현의 모습은 평온한 동화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 또한 밤바다를 배경으로 노래를 부르는 세 사람의 모습은 이들이 들려줄 음악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의 모습으로 시작된 두 번째 영상에는 이지아, 이동욱, 김고은이 출연한다. 세 사람 역시 곧 시작될 영업을 준비하며 각자의 역할을 하고 있다. 이지아는 바의 주요 요리를 담당하는 헤드 셰프로, 이동욱은 헤드 바텐더로 변신할 예정. 김고은 바다를 지키는 오션가드로 활약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29일 밤 9시에 첫 방송되는 JTBC ‘바라던 바다’는 신비롭고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라이브바에서 직접 선곡한 음악과 직접 만든 요리를 선보이는 스타들과 그 곳을 찾은 손님들의 이야기를 담은 힐링 예능 프로그램이다.

여름을 가득 담은 JTBC ‘바라던 바다’의 비주얼 티저 2종은 공식 홈페이지 및 ‘바다씨’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사진 = JTBC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