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E 김병관X찬, ‘사풀인풀’ OST 참여…“첫 아이돌 가수 가창”
연예 2019/12/07 16: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A.C.E(에이스)의 멤버 김병관과 찬이 KBS 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이하 ‘사풀인풀’)의 OST에 참여한다.

A.C.E는 지난 2017년 싱글 ‘선인장(CACTUS)’로 데뷔했으며 미국 빌보드가 선정한 ‘2017 K-POP 신인 베스트 10’에 선정되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오디션 프로그램 참가로 얼굴을 알린 A.C.E는 지난 10월 29일 신곡 ‘삐딱선(Savage)’을 발매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이번 OST에 참여를 알린 김병관과 찬은 지난 2018년 드라마 ‘내사랑 치유기’ OST로 목소리를 전한 바 있다.

OST 제작사 측은 “매회 달라지는 극의 감정선에 맞춰 최대한 몰입도를 높일 수 있는 음악을 선보여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A.C.E(김병관, 찬)또한 그룹과 드라마의 색이 적절하게 부합하는 음악으로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KBS 2TV 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뭔가 되기 위해 애썼으나 되지 못한 보통사람들의 인생재활극으로, 울퉁불퉁 보잘것없는 내 인생을 다시 사랑하고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찾아가는 ‘소확행’ 드라마.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송된다 

한편, A.C.E(김병관, 찬)가 참여한 ‘사풀인풀’의 네 번째 OST ‘시작’은 오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사진 = KG컴퍼니, 엔라이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