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미-허각-세븐틴 등 참여한 ‘녹두전’ OST 음반 예약판매 시작
연예 2019/11/22 12: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조선로코 - 녹두전’의 OST 정식 음반의 예약 판매가 오늘(22일)부터 시작된다.

KBS 2TV 월화드라마 ‘조선로코 – 녹두전’ OST 음반은 NCT U, 윤하, 우지(세븐틴), 거미, 산들, 민서, 김연지, 허각, 박재정, 김나연이 참여해 명품 라인업으로 화제가 되었던 총 10곡의 노래들과 드라마의 감동을 전해주었던 SCORE 트랙 27곡 트랙들로 이루어졌다.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풋풋한 감성을 노래한 NCT U의 ‘Baby Only You’를 비롯해 사랑하는 이를 곁에서 지켜준다는 내용의 시적인 가사로 사랑받은 윤하(YOUNHA)의 ‘빛이 되어줄게’, 드라마의 청량함을 극대화해 준 우지(세븐틴)의 ‘Miracle’, 내 생애 완벽한 사랑을 고백한 거미의 ‘가장 완벽한 날들’, 주인공들의 설레는 마음을 표현해준 산들의 ‘내 안에 맴돌아’, 극 중 주인공들의 비극적인 운명 속에 이별해야만 하는 감정을 잘 담아냈던 민서의 ‘아프고 아파서’가 수록되었다.

이어 드라마에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엄청난 찬사를 받았던 김연지의 ‘흉터’, 잡을 수 없는 상대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노래해 주인공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허각의 ‘너의 온기’가 수록 되었다. 동주와 녹두의 순수한 사랑을 담은 작곡 공모전 우승작 박재정의 ‘햇살 바람 별빛 그대’, 주인공들의 아련한 사랑을 노래한 김나연의 ‘끝나지 않은 이 멜로디’까지 총 10곡의 가창곡들과 드라마의 분위기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였던 총 27곡의 SCORE 트랙까지 알차게 수록되어 기대를 더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음반은 음원뿐만 아니라 ‘조선로코 - 녹두전’ 포토카드(6종 중 2종 랜덤)와 드라마 포스터(2종 중 1종 랜덤)까지 수록되어있어 시청자들에게 드라마의 여운을 이어갈 선물이 될 예정이다.

‘조선로코 - 녹두전’의 음악은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동백꽃 필 무렵’등 수많은 드라마의 음악을 맡아 대중들에게 큰 사랑과 찬사를 받아왔던 OST의 거장 음악감독 개미가 진두지휘했으며, 이번 ‘조선로코 – 녹두전’에서도 극 중 주인공들의 감정선과 드라마의 분위기에 딱 맞는 완성도 높은 음악을 선보여 웰메이드 OST를 완성했다.

'조선로코 - 녹두전'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참신한 소재와 흥미로운 전개로 대중들에게 큰 호평을 받으며 방영 중으로 극의 클라이맥스를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조선로코 – 녹두전’ OST 음반은 오늘(22일)부터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사진 = 모스트콘텐츠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