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자→이승윤, 게임부터 장기자랑까지 뜨거운 ‘전참시’ MT의 밤
연예 2019/07/12 19: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전현무, 송은이, 양세형, 유병재, 이승윤 모두가 뜨겁게 달아오른 MT의 밤이 공개된다. 청소기, 텐트 등 클래스가 다른 상품 라인업부터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만 볼 수 있는 게임들과 장기자랑 무대까지 웃음이 끊이질 않는 이들의 모습이 예고된 것. 이에 참견인들의 MT 마지막 밤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킨다. 

13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60회에서는 ‘2019 전참시 MT’의 밤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다양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참견인들의 모습이 담겼다. 진행을 맡은 전현무는 게임 시작에 앞서 “상품을 보세요 상품!”이라며 청소기, 텐트, 선풍기 등 입이 쩍 벌어지는 상품들을 소개했고 이에 참견인들의 승리욕이 활활 불타올랐다는 후문이다.

이와 함께 첫번째 게임 ‘몸으로 말해요’ 게임을 하고 있는 참견인들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참견인들은 각자 파트너에게 온몸을 사용해 열과 성을 다해 설명했고 이에 현장은 웃음바다가 됐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또 이영자가 먹는 음식 소리를 듣고 맞히는 ‘먹교수 ASMR 퀴즈’와 블록버스터급 스케일을 자랑하는 참견인들의 장기자랑 무대까지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한껏 끌어올린다.

이제껏 보지 못했던 ‘2019 전참시 MT’의 밤을 즐기는 참견인들의 모습은 13일 밤 11시 5분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전지적 참견 시점’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