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정용호, 전세진-조영욱 등 월드컵 대비 국내 소집 명단 발표(공식)
스포츠/레저 2019/04/15 17:5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정정용 감독이 이끄는 남자 U-20 대표팀이 오는 5월 폴란드에서 개최되는 FIFA U-20 월드컵 대비 국내 훈련 소집명단을 발표했다.

이번 국내 훈련에는 K리그 소속 선수들이 다수 소집되었다. 광주FC의 엄원상, FC서울과 수원삼성에서 활약중인 조영욱과 전세진 등 올림픽 팀을 겸하고 있는 선수들이 소집된다. 또한, 정정용호에서 꾸준한 부름을 받은 안산그리너스FC 황태현과 유일한 고등학교 선수인 박규현도 이름을 올렸다. 이번 소집 명단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해외리그 소속 선수들은 차출에 대한 세부내용을 조율 중이다.

정정용호는 22일 파주NFC에서 소집하여 5월 3일까지 국내 훈련을 실시한다. 국내 훈련 기간 동안에는 FC서울 2군, 수원삼성 2군 팀과의 연습경기가 예정되어 있다. 대표팀은 국내 훈련을 마친 후 4일 인천공항을 통해 폴란드의 그니에비노로 전지훈련을 떠난다. 

전지훈련 기간 동안 뉴질랜드, 에콰도르 등과의 실전 연습을 통해 경기력을 가다듬은 대표팀은 그니에비노에서 전지훈련을 마친 후, 19일에 U-20 월드컵 조별예선 첫 경기 장소인 비엘스코 비아와에 입성할 예정이다. 

◆ 국내 소집훈련 소집 명단(22명)
◇ GK: 박지민(수원삼성블루윙즈), 이광연(강원FC), 최민수(함부르크SV)
◇ DF: 김태현(울산현대), 박규현(울산현대고), 박호영, 이상준(이상 부산아이파크), 이규혁(제주유나이티드), 이재익(강원FC), 이지솔(대전시티즌), 최준(서울연세대), 황태현(안산그리너스FC)
◇ MF: 김주성(FC서울), 고재현(대구FC), 박태준(성남FC), 정호진(서울고려대)
◇ FW: 김세윤(대전시티즌), 엄원상(광주FC) 오세훈(아산무궁화FC), 이동률(제주유나이티드), 전세진(수원삼성블루윙즈), 조영욱(FC서울)
( 사진 = 대한축구협회 )
김수정 기자 pretty_sj@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