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3’ 이선희편 우승자 원주, 25일 첫 데뷔 싱글 ‘바람 불어와’ 발표
연예 2019/03/25 09: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신인 가수 원주가 25일 싱글 앨범 ‘바람 불어와’를 발표하며 여성 솔로 발라더 로서 첫 출사표를 던진다.

‘슈퍼스타 k6’ 출연을 시작으로 가수의 꿈을 키워 나간 원주는 ‘히든싱어 3’ 이선희 편에서 우승했던 수려한 외모와 시원한 가창력을 인정받기도 한 실력파 감성 보컬이다. 이번 첫 디지털 싱글 앨범 ‘바람 불어와’는 ‘이선희 모창 능력자’ 원주에서 여성 솔로 발라드 가수 원주로 거듭나기 위한 도전장이기도 하다.

‘바람 불어와’는 헤어진 연인의 감정을 쓸쓸한 바람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이고 외로움을 자극하는 피아노 반주와 원주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어우러져 듣는 이로 하여금 깊은 여운을 남기며 공감을 자아낸다.

원주는 “곡을 제가 처음 들었을 때엔 굉장히 쓸쓸하고 서글픈 느낌이었어요. 저는 보통 노래 할 때 감정에 호소하듯 소리를 내는 편인데 이 곡에서는 담담하게 표현해야 와 닿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오히려 절제하고 말하듯 노래하기 위해 힘을 많이 빼려고 노력을 했어요."라고 강조했다.

한편, 원주는 4월 6일 압구정 마이라이브 홀에서 데뷔 쇼케이스 'Holiday Island'를 열 예정이다. 이번 데뷔 곡 발표와 쇼케이스 공연을 통해 신인 가수 원주의 활발한 활동이 기대될 것으로 보인다. 데뷔 쇼케이스 'Holiday Island'의 티켓은 3월 18일 14시부터 멜론티켓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된다.

본 앨범은 ‘인사이트랩 콘텐츠 기획자 취업역량 강화 프로젝트’ 참가자와 ‘좋은 음악 만들기’가 공동으로 기획된 앨범이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