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서울, 16일 홈경기서 ‘커플데이’ 이벤트 실시
스포츠/레저 2019/03/13 10:00 입력 | 2019/04/15 17:48 수정

100%x200

[디오데오 뉴스] FC서울이 16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치러지는 제주와의 홈경기에서 화이트데이를 기념해 커플이 즐길 수 있는 축구장 데이트 이벤트를 마련한다.

FC서울 ‘커플데이’ 로 준비된 이번 홈경기에서는 커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들이 팬들을 찾아간다. 먼저 장외행사로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북측광장에서 연인들의 사랑지수를 확인할 수 있는 ‘타로&궁합’ 코너가 마련된다. 또한 올 시즌부터 새롭게 선보인 북측계단 포토존에서는 ‘커플 즉석사진’ 행사가 진행되며, ‘커플 캐리커쳐’ 코너도 마련돼 축구장 데이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이 밖에도 선수들과 함께하는 ‘명랑운동회’ 도 커플데이를 맞아 ‘커플 명랑운동회’로 진행된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장내에서도 커플들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먼저 이날 경기에 입장한 커플 중 3쌍을 선정해 ‘커플 맥주배틀’ 을 진행한다. 또한 V걸스와 함께하는 ‘치킨 응원타임’ 등을 통해 경기장 안에서도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 이틀 뒤에 열리는 홈경기인 만큼 입장커플 2,019쌍에게는 선착순으로 ‘커플사탕’ 이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이번 제주와의 3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FC서울 SNS채널에 업로드 되었던 컨텐츠 중, 팬들에게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던 컨텐츠를 모아 전광판에서 상영하는 ‘FC서울 SNS Hot-pick’ 코너가 신설돼 경기장을 찾을 팬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16일 오후 4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펼쳐지는 제주와의 홈경기는 FC서울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앱 그리고 티켓링크를 통해서 예매가 가능하다. FC서울 홈경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FC서울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FC서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