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 크리스마스 맞이 ‘정관장 에브리타임’ 팬사인회 성료
연예 2018/12/21 12: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GC인삼공사가 20일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현대백화점 DUTY FREE 무역센터점에서 '정해인’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해인이 ‘정관장 에브리타임’ 모델로 선정된 이후 고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 첫 번째 행사로 연말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올 한해 고객들이 보내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팬 사인회는 사전 응모 이벤트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하고 그 중 당첨된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됐다. 행사장 일대는 정해인을 보기 위해 모여든 인파로 북새통을 이뤄 정해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 날 정해인은 밝은 미소로 참가자 한 명 한 명과 눈을 맞추고 사진 촬영 요청에도 흔쾌히 응하며 특급 팬 서비스를 선사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관장 에브리타임(5포)과 정해인 포토카드 등을 증정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소원 트리에 메시지 적기,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이 외에도 초청된 고객들에게는 현대백화점 DUTY FREE 선불카드(2만원)와 멤버십등업권 및 사은품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해 훈훈한 분위기로 행사를 마쳤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들에게 감사함을 전달하고 성황리에 행사를 마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접점을 찾고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 사진 = 정관장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