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티저영상 공개 1초만에 서버다운, 2집 'Oh' 28일 공개
연예 2010/01/25 10:30 입력 | 2010/01/25 10:57 수정

100%x200

▲ SM엔터테인먼트

소녀시대가 28일 정규2집 발표에 앞서 타이틀곡 'Oh!'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23일 0시 공개된 'Oh!'의 티저 영상이 공개 1초 만에 네이버 뮤직 전체 서버를 다운시키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2집 앨범은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켄지, 이트라이브, 유영석, 황찬희, 조은희, 이재명 등 유명 작곡가들이 대거 참여해 앨범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Oh!'는 유명 작곡가 켄지가 만든 세련된 일렉트로닉 팝 장르로, 소녀시대의 밝고 경쾌한 에너지가 느껴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제시카와 티파니의 듀엣곡 '카라멜 커피'는 보사노바풍 리듬으로 마음을 편안하게 달래주는 동화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샤이니의 멤버 키(Key)가 피처링을 한 '화성인 바이러스'는 남자와 여자의 생각차이로 인해 벌어지는 여러가지 상황들을 재미있게 담은 곡이다.



이 밖에도 웅장한 스케일의 애절한 발라드 곡 '영원히 너와 꿈꾸고 싶다', 작곡가 유영석의 섬세한 감수성이 돋보이는 '좋은 일만 생각하기', 중독성 있는 멜로디의 일렉트로닉 댄스 곡 '무조건 해피엔딩' 그리고 싱글 히트곡인 'Gee', '소원을 말해봐' 등 소녀시대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12곡을 만날 수 있다.



한편, 소녀시대 2집 앨범에는 멤버들의 사인, 소녀시대 스페셜 포토카드도 포함되어 있어 팬들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임재훈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