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상무, 28일 포항전서 여름맞이 보물찾기 이벤트 진행
스포츠/레저 2018/07/27 18: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KEB하나은행 K리그1 20라운드 상주상무vs포항스틸러스의 경기가 28일 오후 7시 30분에 상주시민운동장에서 펼쳐진다.

상주상무프로축구단은 이번 포항전을 맞이하여 더욱 즐거워진 축구 바캉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워터슬라이드 에어바운스 운영과 더불어 워터풀장에서 보물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30분 간격으로 총 4회 진행을 하는 이번 보물찾기 이벤트는 풀장 내 보물 칩을 찾으면 자전거, 친필사인볼, 상상패밀리 캐릭터 쿠션, 사인볼, 캐릭터 백팩, 열쇠고리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쾌적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도록 워터풀장 옆에 휴게동과 탈의실을 배치하였다.

더위에 지친 관중들을 위해 달콤한 슬러시 푸드트럭이 찾아온다. 슬러시 푸드트럭은 상상파크 장외존에 위치하며 선착순 300명에게 제공한다. 그밖의 귀여운 상상패밀리와 함께하는 즉석사진 촬영과 캐릭터 판박이 부착 행사를 진행하여 어린이 관중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재정 후원을 받아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맞붙는 팀은 ‘경북더비’ 포항스틸러스이다. 두 팀의 최근 10경기 전적은 4승 1무 5패로(상주 기준) 포항이 근소하게 앞선다. 하지만 지난 8라운드에서 심동운의 선제골과 신창무의 쐐기골로 2-0으로 승리하며 상주상무의 저력을 보여주었다. 이번에는 포항을 상주의 홈으로 불러들인다. 승점이 간절한 상주에게 이번 포항전이 반등의 기회가 될 것인지 주목된다.
( 사진 = 상주상무프로축구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