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5일 어린이날 맞아 ‘우리가 주인공’ 이벤트 실시…인기 캐릭터 총출동
스포츠/레저 2018/05/04 13:1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우리들의 축구단’ 대구FC가 어린이날을 맞아 ‘우리가 주인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경기는 경남을 상대로 오는 5일 오후 2시 대구스타디움에서 열린다.

대구는 이날 경기 이벤트로 어린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뿐만 아니라 함께 경기장을 찾는 어른들도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특히 ‘주인공’인 어린이(초등학생 이하)들은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며, 어린이 입장 관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예인’에서 기부한 학용품 세트가 주어진다.

- 인기 캐릭터 아이언맨, 배트맨, 스폰지밥, 도라에몽, 슈렉 등 총 출동

먼저 어린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캐릭터들이 대구스타디움으로 총 출동한다. 캐릭터는 아이언맨, 배트맨, 스폰지밥, 도라에몽, 슈렉 & 피오나 등이며, 포토존과 이벤트존 등 대구스타디움 곳곳에서 어린이들을 만나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경기장을 찾는 어린이들은 아이언맨, 배트맨과 함께 사진을 찍고, 이벤트존에서 스폰지밥, 슈렉&피오나와 함께 게임을 하거나 도라에몽에게 솜사탕을 받을 수 있다. 매 경기 대구스타디움을 지키는 대현우(조현우 에어아바타)는 키다리 삐에로와 함께 다니면서 어린이들에게 풍선을 선물할 예정이다.

- ‘전동마켓’ 체험부스 운영, 전시 및 시연, 매치볼 딜리버리, 주중 이용권 증정

다양한 전동 휠과 전동 킥보드를 보유하고 있는 ‘전동마켓’도 어린이날 행사를 함께 진행한다. 대구스타디움 종합안내소 맞은편에 위치한 전동마켓은 이날 홈경기 체험부스를 설치하고 제품 전시 및 시연, 매치볼 딜리버리 등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볼거리와 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전동마켓과 대구FC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할 경우 선착순 20명에게 주중 이용권을 증정하고, 전광판 이벤트와 경품 추첨을 통해 전동 휠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도 준비되어있다.

- ‘어른이’들을 위한 홀스텐 맥주 증정(E석 입장 관중, 득점 시 가변석)

어른들에게는 홀스텐 맥주가 제공된다. 맥주는 이날 경기 E석 입장 관중들에게 제공되며, 대구의 득점이 터질 경우 DG존(가변석)에도 1캔이 주어지게 된다.

홀스텐 맥주와 함께하는 이벤트로는 ‘비어퐁’ 게임이 준비된다. 스펀지밥이 비어퐁 게임에 성공하는 팬에게 홀스텐 맥주 1캔을 증정할 예정이다.

홀스텐 프리미엄 맥주는 1953년부터 독일 함부르크에서 생산되고 있는 세계 최고 품질의 필스너 맥주다. 

- ‘우리 엄마’ 피부관리까지! 수성구•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 피부관리체험

수성구 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 피부관리체험부스도 마련된다. 부스를 찾는 관중들은 피부관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E석을 찾을 경우 더비스코리아에서 제공하는 마스크팩을 받을 수 있다. 

수성구 경산시 관광정보체험센터는 대구 수성구와 경북 경산시가 지역 관광활성화를 위해 정보를 제공하고, K뷰티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대구스타디움 옆 대구스타디움몰(칼라스퀘어) 1층에서 K뷰티 화장품과 의료/뷰티관광 컨텐츠 협업을 통해 운영 중이다.

그 외에도 창홍 냉장고, 황남관 숙박권, 대어초밥 식사권, 전동 휠 등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며, 그라운드 오픈 이벤트와 효짱과 함께하는 실시간 대구FC, 마술사JJ의 어린이날 특별 마술쇼 등 다양한 이벤트가 열릴 예정이다.

다양한 홈경기 이벤트는 대구FC 홈경기 티켓 소지자에 한해 관람 및 참여가 가능하며, 홈경기 티켓은 경기 당일 대구스타디움 매표소(1, 2, 3번) 또는 경기 전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 사진 = 대구FC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