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에 지코-홍진호-쌈디-허지웅 뜬다… 주제는 “내 위주로 해주세요”
문화 2014/03/12 16:47 입력

100%x200

출처=SBS,tvN,JTBC/왼쪽 위부터 지코,쌈디,홍진호,허지웅

[디오데오 뉴스] ‘라디오스타’에 블락비의 멤버 지코, 방송인 허지웅, 홍진호, 가수 싸이먼디가 출연한다.



오늘 12일 복수 방송관계자 말에 의하면, 이날 오후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되는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녹화에 허지웅, 홍진호, 싸이먼디, 지코가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날 녹화의 주제는 “내 위주로 해주세요”인 것으로 알려졌다. 영화평론가 허지웅은 JTBC ‘마녀사냥’과 ‘썰전’에서 활약하며 주목을 받고 있는 인물로 지상파 출연은 이번이 처음이다. 프로게이머 출신 홍진호는 최근 tvN ‘더 지니어스’로 인기를 끌며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관심을 받은 바 있다.



또 가수 사이먼디와 블락비의 멤버이자 실력파 아이돌로 인정받고 있는 지코의 출연도 눈길을 끌고 있다. 네 사람 모두 각각 뚜렷한 개성과 솔직한 입담으로 정평이 나 있는 만큼 이번 ‘라디오스타’에서 어떤 에피소드를 들려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우죠가 예능에?”, “희한한 조합이다”, “볼만 하겠다”, “본방 사수 해야겠네”, “뭔가 충격적인 라인업”, “이렇게 다시 김구라랑 홍진호가 재회하네”, “근데 네 명이나 나오면 누군가는 병풍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지코, 홍진호, 쌈디, 허지웅 출연 분은 오는 19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최혜미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