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세탁소, 신보 ‘우리집’ 발매…“아늑한 보금자리 같은 앨범”
연예 2018/03/30 12: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스웨덴세탁소가 세 번째 미니 앨범 ‘우리집’을 발매한다. 

스웨덴세탁소의 새 미니 앨범 ‘우리집’은 앨범명에서 바로 알 수 있듯 집이 가지는 포근한 이미지처럼 리스너들에게 편안한 보금자리 같은 앨범이 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첫 번째 트랙에 수록된 ‘우리집에 놀러와요(Home)’를 시작으로 ‘바람(Wish)’, ‘안아줄까(Please)’, ‘졸려요(Zzz)’, ‘여행(Dear)’, 타이틀곡 ‘장면(Scene)’까지 총 6곡이 수록돼 스웨덴세탁소만의 감성을 톡톡히 보여준다.

앨범 발매에 앞서 쇼파르뮤직은 각 수록곡의 프리뷰 영상을 연이어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30초가량으로 이루어진 프리뷰 영상들은 저마다의 콘셉트를 살린 스토리로 감성적인 무드를 물씬 풍기는 가운데, 쇼파르뮤직은 29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장면(Scene)’의 마지막 프리뷰 영상을 최종 공개함으로써 새 앨범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한편 스웨덴세탁소는 새 미니 앨범 ‘우리집’을 30일(오늘)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할 예정이며, 오는 4월 28일 토요일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스웨덴세탁소 미니 앨범 우리집 발매 기념 단독 콘서트 ‘우리집에 놀러와요’를 개최한다.
( 사진 = 쇼파르뮤직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