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본색’ 문희준, ‘남자들의 질투심’에 폭풍 공감 “소율의 러브신? 절대 이해못해”
연예 2018/03/07 17:4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7일 방송되는 채널A ‘아빠본색’에서 ‘질투의 화신’이 된 아빠들의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댄스학원에 방문한 홍지민은 흥이 넘치는 모습을 보이며 남자 파트너와 스포츠 댄스 삼매경에 빠진다. 남편 도성수는 홍지민과 다른 남자와의 스킨십에 무한 경계심을 드러낸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으로 이 모습을 지켜보던 박지헌은 “아내가 행복해하면 행복해할수록 불편할 것 같다”며 공감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문희준은 도성수의 일상을 지켜보는 내내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대입해서 생각하면 (도성수의) 속상한 마음이 이해가 간다”며 매우 큰 공감을 표현한다. 

문희준은 MC 주영훈이 “아내 소율이 다른 남자와 러브신을 찍게 되면 (남편 문희준은)절대 이해 못할 것 같다”라고 말하자 “말도 안 되는 소리를”이라며 버럭(?)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는 후문이다. 

‘질투의 화신’ 문희준의 모습은 7일 수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본색>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A <아빠본색>은 박지헌, 도성수, 브라이언의 거침없는 리얼 아빠 라이프를 볼 수 있는 아재 감성 느와르 예능 프로그램으로 매주 수요일 9시 30분 방송.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