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닛’ 32명 소녀들의 출격, 신곡 음원 발매 미션 공개
연예 2018/01/19 16:2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20일 방송되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32명 여자 참가자들이 한 번 들으면 결코 잊을 수 없는 빵빵한 신곡들과 함께 출격한다.

신곡 음원 발매 미션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더유닛’은 지난 주 훈남쓰의 ‘ALL DAY(올 데이)’, K.B.S의 ‘Question(퀘스천)’, 초록픽하나의 ‘내꺼’, 유닛 레인저의 ‘My Story(마이 스토리)’, 빨강하다의 ‘No Way(노 웨이)’ 무대로 온오프라인을 발칵 뒤집었다.  

공개되는 홍단소녀의 ‘COSMOS(코스모스)’, 아홉소녀들의 ‘POCO A POCO(포코포코)’, 10시 45분의 ‘CHERRY ON TOP(체리 온 탑)’, 투챠밍(TOO CHARMING)의 ‘달콤해’, 블루밍(Blooming)의 ‘Always(올웨이즈)’ 무대와 미션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더불어 앞서 유닛G의 안무 티저 영상과 참가자들이 직접 찍은 셀프 티저 영상으로 각기 다른 5곡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기에 이들이 어떤 무대를 꾸며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특히 유닛G 우승팀의 뮤직비디오 현장 스포일러도 공개된 바, 과연 다섯 팀 중 누가 영광의 주인공이 됐을지 내일(20일)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하고 있다. 

한편,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은 20일 밤 10시 45분 유닛G 5팀의 다채로운 경연 무대로 안방극장을 찾아간다. 유닛 메이커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지고 있는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5일 오전 9시에 마감된다.
( 사진 = KBS ‘더유닛’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