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나무, 수민-민재-디애나-뉴썬 ‘해피박스2’ 티저 공개 ‘독보적 콘셉트’
연예 2017/10/25 16:50 입력

100%x200

소나무 수민-민재-디애나-뉴썬, 개인 티저서 매력 대방출…‘극강 미모+아련 눈빛’

[디오데오 뉴스] 소나무가 시리즈 앨범 프로젝트 ’HAPPY BOX Part.2’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모두 공개했다.

지난 24일 나현, 하이디, 의진의 두 번째 해피박스 프로젝트 개인 티저를 공개한 소나무가 오늘(25일) 0시 공식 채널에 수민, 민재, 디애나, 뉴썬의 티저 이미지를 끝으로 일곱 명의 티저를 모두 오픈했다. 

새롭게 오픈된 수민, 민재, 디애나, 뉴썬의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나현, 하이디, 의진 세 명의 멤버와 마찬가지로 아련한 눈빛 속 은은한 카리스마가 느껴져 시선을 압도했다.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HAPPY BOX Part.2’ 티저는 소나무만의 여성스러움과 매혹적인 분위기를 극대화시키는 등 소나무의 변화무쌍한 매력을 담아 대중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처럼 매 활동마다 색다른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소나무는 지난 9월 레트로 팝 댄스곡 ‘금요일밤’을 통해 펑키함과 청량함을 동시에 소화하는 등 팔색조 매력을 자랑한 바 있어 이번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한편, 소나무 의진은 오는 28일 첫 방송 되는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한다.
( 사진 = TS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