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신곡 ‘그 자리에’ 티저 포스터 공개…5일 발매
연예 2017/09/04 20:30 입력

100%x200

신화 신혜성, 스페셜 앨범 ‘Serenity’ 전곡 프리뷰 공개

[디오데오 뉴스] 신화 신혜성이 신곡 ‘그 자리에(Still There)’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5일 스페셜 앨범 ‘Serenity’를 발매하는 신혜성이 지난 1일에 이어 오늘(4일)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 공식 SNS를 통해 타이틀 곡 ‘그 자리에(Still There)’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지난 1일 서로 다른 곳을 바라 보고 있는 신혜성과 배우 윤시윤의 아련한 분위기를 나타낸 티저 포스터가 공개된 데 이어, 오늘(4일)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두 남자가 함께 숲 속을 향해 걸어가는 모습을 포근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으로 담아내 마치 영화의 한 장면을 연상케 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 스페셜 앨범 ‘Serenity’는 신혜성의 한층 깊어진 감성을 녹여내기 위해 배우 김우빈, 이종석 그룹 방탄소년단과 트와이스 등 여러 아티스트와 작업한 유명 포토그래퍼 장덕화 작가가 촬영에 참여했으며, 신혜성이 가지고 있는 각기 다른 가을의 느낌들을 사진에 담아내 하나의 작품으로 완성시켰다.




특히 신혜성은 네이버 뮤직을 통해 타이틀 곡 ‘그 자리에’를 포함한 수록곡 ‘머물러줘(Please Stay)’, ‘다시는(Painful Love)’, ‘안부(Take care)’ 등 총 6곡의 일부를 들을 수 있는 앨범 전곡 프리뷰를 공개했다. 한 곡 당 약 20초 가량의 짧은 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신혜성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귀를 사로잡아 스페셜 앨범 ‘Serenity’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또, 5일 정오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타이틀 곡 ‘그 자리에’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한다.

소속사 측은 “신혜성의 타이틀 곡 ‘그 자리에’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내일(5일) 앨범 발매에 앞서 신혜성의 더욱 짙어진 감성을 담아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으니 많은 팬 분들의 사랑 부탁 드리며, 타이틀 곡 ‘그 자리에’를 포함한 수록곡을 미리 들을 수 있는 앨범 프리뷰 또한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혜성은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erenity’를 발매할 예정이다.
( 사진 = 라이브웍스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