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 안왔으면 좋겠어요” …‘발칙한 동거’ 오창석, 티아라 지연 등장에 돌직구 환영
연예 2017/08/04 11:10 입력

100%x200

‘발칙한 동거’ 살림남과 걸그룹의 동거…오창석X지연, ‘비주얼 폭발’ 첫 만남 순간 포착 ‘기대UP’

[디오데오 뉴스]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오창석이 걸그룹 방주인 지연을 맞이하며 ‘웰컴 돌직구 3단계’를 펼친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사로잡는다. 새롭게 집주인과 방주인으로 합류한 오창석-지연이 두근거리는 첫 만남을 갖는 가운데, 집주인 오창석이 지연에게 거침없는 돌직구 멘트를 날리는가 하면 오직 지연만을 기다린 듯 완벽하게 준비된 집주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 준 것.

4일 방송되는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새 집주인 오창석과 방주인 티아라 지연의 첫 만남 현장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 오창석은 리모컨을 들고 안마기를 두른 채 깜짝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그와 함께 동거를 시작할 방주인 지연이 도착한 것. 그는 아름다움을 뿜어내며 등장한 지연을 보고 믿을 수 없다는 표정으로 레이저 눈빛을 발산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오창석은 지연에게 방세도 받지 않겠다고 선언하며 여자 화장품까지 완벽하게 세팅된 안방을 내어주는가 하면, 소파에 앉은 그녀의 발 앞에 손수 슬리퍼를 대령하는 등 첫 만남부터 무한 환영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제작진에 따르면 오창석은 또 다른 방주인을 기대하는 지연에게 “(다른 사람) 안 왔으면 좋겠어요”라며 둘 만의 동거를 염원하는 돌직구 멘트를 날려 지연은 물론 현장을 폭소케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준비된 집주인 오창석이 방주인 지연을 향해 펼친 ‘웰컴 돌직구 3단계’의 모습은 어떨지, 극강의 비주얼 케미를 폭발시킨 이들의 첫 만남은 4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사진 =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