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스타 래환, 싱어송라이터 변신…31일 첫 믹스테이프 공개
연예 2017/07/28 17:20 입력

100%x200
빅스타 래환, 첫 믹스테이프 ‘20/25’ 앨범 커버+트랙리스트 깜짝 공개…31일 발매

[디오데오 뉴스] 래환(Larry)이 빅스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R&B 믹스테이프 ‘20/25’의 앨범 커버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게재된 앨범 커버 이미지는 파도와 하늘이 경계를 허문 블루의 배경이 인상적이다. 깊은 사색에 잠긴 듯 눈을 지긋이 감고 있는 래환은 한층 애틋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앨범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개인 활동으로 합류한 크루 V&V Crew 의 블랙조, 스카, 안수민 a.k.a. SOOM을 비롯해 힙합, R&B 등의 장르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보컬리스트 샛별, 그리고 빅스타 멤버 필독까지 지원 사격을 나서 눈길을 끈다.

래환의 R&B 믹스테이프는 완벽하게 자신의 색을 갖추고 있는 신예의 등장이라는 굉장한 의미를 가진다. 트렌디한 R&B 보컬에 오직 그만이 표현할 수 있는 완벽한 가사들로 멈춰있지 않고 아티스트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발전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할 예정이다.

한편, 아이돌을 넘어 아티스트로 성정한 래환의 믹스테이프는 오는 31일 0시에 ‘사운드 클라우드’를 통해 공개된다.
( 사진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