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걸그룹 ‘굿데이’, 청순러블리부터 도도시크까지 10人 프로필 공개…9월 데뷔
연예 2017/07/12 15:50 입력

100%x200
‘프듀2’ 배진영 소속사 첫 걸그룹 굿데이, 멤버 10인 프로필 모두 공개…20일부터 리얼리티도 오픈

[디오데오 뉴스] 윤하, 정준영, 주니엘, 치타, 배진영 등이 소속된 C9엔터테인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10인조 걸그룹 ‘굿데이(GOOD DAY)’가 모든 멤버들의 프로필 공개를 마쳤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7일부터 12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굿데이’ 멤버 10인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첫 번째로 공개된 지니(Genie)와 나윤(Nayoon)의 이미지에는 인스타그램 배경화면을 본떠서 제작된 굿데이 멤버 프로필 이미지에는 청순하고 깜찍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는 지니와 나윤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어 공개된 보민(Bomin), 지원(Jiwon), 럭키(Lucky)는 청순하고 도시적인 이미지가 강한 보민부터 보는 이들을 심쿵케 하는 귀여운 눈웃음과 상큼한 비주얼이 인상적인 지원, 소녀소녀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럭키까지 이날 공개된 세 명의 멤버들은 남성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을 모두 보유하고 있다.

다음으로 공개된 채솔(Chaesol), 체리(Cherry), 비바(Viva)는 앞서 공개된 청순하고 러블리한 소녀 이미지의 다섯 멤버와는 다르게 도도하고 시크한 모습을 어필, 획일화되지 않은 콘셉트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하은(Haeun), 희진(Heejin) 약간 다른 스트라이프 상의와 숏팬츠 의상을 입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다. 두 사람의 청순하면서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0일부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굿데이 자체 제작 리얼리티 영상을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한편, 함께라면 하루 종일 밝고 건강한 에너지로 가득한 10명의 멤버들처럼 눈부신 아침과 편안한 저녁, 빛나는 밤을 만들어 줄 음악과 퍼포먼스를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가진 굿데이는 오는 9월 출격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사진 = C9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