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비받침’ 이경규X심상정 만났다…정치 입문기부터 외모부심까지 ‘반전매력 폭발’
연예 2017/06/26 15:20 입력

100%x200
심상정, ‘냄비받침’서 심블리부터 심크러시까지 블랙홀 매력 ‘뿜뿜’

[디오데오 뉴스] ‘심블리’ 심상정 의원이 노동운동의 시작이 포기할 수 없는 사랑 때문이었다는 등 연이은 폭탄발언으로 놀라운 반전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27일 방송될 KBS 2TV ‘냄비받침’의 4회 방송에서는 이경규의 ‘대선 탈락자 인터뷰’ 두 번째 주자로 심상정 의원이 나선다. 이 가운데 심상정 의원은 ‘심블리’에서 ‘심크러시’까지 거부할 수 없는 블랙홀 매력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빠져들게 할 예정이다.

심상정 의원은 노동 운동을 시작한 계기가 ‘사랑’이라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경규가 “원래 정치인이 꿈이셨습니까?”라며 질문하자, 심상정 의원은 “포기할 수 없는 남자가 생겨 그 분을 따라 노동 운동을 시작하게 됐다”며 사랑 직진녀의 모습을 드러냈다. 이어 사랑에서 시작된 노동 운동에 모든 것을 투신하게 된 뒷이야기를 공개하며 우주에서 무서울 것 없는 초강력 심크러쉬의 면모를 보여 이경규 마저 긴장시켰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심상정 의원은 이경규를 만나기 전부터 “내 미모를 보면 이경규씨가 놀랄 거다”며 남다른 외모부심을 폭발시켰다. 또한 이경규가 인터뷰 시작 전 사진 촬영을 위해 오른쪽, 왼쪽 어느 쪽 얼굴이 더 잘 나오는지를 묻자 심상정 의원은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양쪽 얼굴 다 자신있다”고 대답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심상정 의원의 멈추지 않는 팔색조 반전 매력은 이경규뿐만 아니라 함께 참여한 모든 스탭들을 홀릭시켰다는 후문이다.

‘냄비받침’ 제작진은 “방송토론 등에서 독설로 유명한 심상정 의원의 의외의 모습과 다정다감한 모습까지 모든 매력이 총망라될 것이다”며 “이경규와 심상정 의원의 불꽃 튀기는 대결도 좋은 볼거리가 될 것이다”고 시청포인트를 밝혔다.

좋으면 좋고, 아니면 냄비받침으로 써도 좋을 나를 위한 궁극의 인생템 ‘냄비받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 사진 = KBS 2TV ‘냄비받침’ )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