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맨투맨’ OST ‘마음아 열려라’ 발매 “문별 작사 참여”
연예 2017/05/19 19:00 입력

100%x200

[디오데오 뉴스] 대세 걸그룹 마마무(문별, 솔라, 휘인, 화사)가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맨투맨’ 9회 방송에 앞서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마마무가 부른 ‘맨투맨’ OST part. 5 ‘마음아 열려라’가 공개됐다.

‘마음아 열려라’는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맨투맨’의 세 주인공 김설우(박해진), 여운광(박성웅), 차도하(김민정)의 관계 변화를 그린 곡으로, 점점 서로에게 마음을 열어가는 드라마 속 내용을 이번 OST 가사에 녹였다. 

마마무는 본인들이 주로 선보였던 곡들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이번 OST를 마마무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해내 제작진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태양의 후예’, ‘힘쎈여자 도봉순’ 등 인기 드라마들의 OST를 작업한 프로듀싱팀 Team Air 멤버 감동is와 서재하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마마무 멤버 문별이 작사에 함께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맨투맨’ OST는 현재까지 빅스(VIXX)의 ‘TAKE YOUR HAND', 박보람&베이식의 ‘운명처럼’, 허각의 ‘너란 이유’, 브로맨스의 ‘신비로운 걸’, 마마무의 ‘마음아 열려라’까지 총 5곡이 공개됐으며, 음원 강자 양파와 스탠딩에그가 참여한 OST도 차례대로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한편, JTBC ‘맨투맨’은 매주 금, 토 밤 11시에 방송된다.
( 사진 = JTBC콘텐츠허브 제공 )
온라인뉴스팀 press@diodeo.com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