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스타’ 김소희 속한 신인 걸그룹 ‘엘리스’ 데뷔 카운트 다운 ‘기대감 UP’
연예 2017/05/04 17:50 입력

100%x200

걸그룹 엘리스, 데뷔 신호탄 쐈다…5人 5色 프로필 티저 영상 공개 ‘궁금증↑’

[디오데오 뉴스] ‘K팝스타6’ 출신 김소희가 속한 신인 걸그룹 엘리스(ELRIS)가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소속사는 4일 공식 SNS를 통해로 엘리스 멤버들의 프로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엘리스 다섯 멤버가 등장하는 이번 영상에는 책상에 앉아 편지를 쓰며 누군가를 생각하는 모습, 어항 속 물고기를 바라보는 모습, 나무 밑에 앉아 책을 읽고 있는 모습, 바람개비를 가지고 놀며 장난치는 모습, 붉은 실을 날려 보내는 모습들이 각각 담겨 있다. 

영상 속 멤버들은 각자 다른 소품을 사용해 사랑스럽고 소녀다운 모습을 발산하고 있으며, 아직 멤버들의 얼굴은 공개되지 않아 호기심을 유발한다. 특히 운명과 인연을 뜻하는 ‘붉은 실’이 멤버들의 영상마다 걸려있어 무엇을 뜻하는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엘리스 멤버 5명의 영상 오픈에 이어 콘셉트 컷 공개를 완료하고 데뷔를 위한 본격적인 스토리텔링을 시작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공개될 다양한 콘텐츠에는 ELRIS라는 팀명과 앨범에 대한 수수께끼를 푸는 열쇠들이 포함되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 사진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