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측 “힘찬, 빠른 회식 위해 잠시 활동 중단” (공식입장 전문)
연예 2017/03/16 15:00 입력

100%x200

‘피로골절’ B.A.P 힘찬, 빠른 회복위해 휴식한다 “회복에 따라 향후 활동시기 결정”

[디오데오 뉴스] B.A.P 힘찬이 잠시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지만 완전체 B.A.P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힘찬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 범위에서 무대에 오르기로 조율하였으나 상의 끝에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했다”고 밝혔다.

이어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힘찬 군은 추후 B.A.P 활동 일정에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한다”면서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향후 회복 상태에 따라 활동 재개시기를 결정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힘찬은 14일 방송 후 가슴 통증을 느껴 찾은 병원에서 피로골절 진단을 받은 바 있다.

한편 B.A.P는지난 7일 새 싱글 ‘로즈’를 발표하고 활동에 돌입했다.


< B.A.P 힘찬 향후 활동 관련 소속사 공식 입장 >

안녕하세요, TS 엔터테인먼트입니다.

B.A.P 멤버 힘찬의 건강 상태와 관련하여 안내 말씀드립니다.

앞서 피로골절 진단을 받았지만 완전체 B.A.P 활동을 이어가고 싶은 힘찬 본인의 강한 의지에 따라 안무를 소화하지 않는 범위에서 무대에 오르기로 조율하였으나 당사는 15일 MBC 뮤직 ‘쇼챔피언’ 방송종료 후 힘찬 군과의 상의 끝에 빠른 회복을 위해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이에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힘찬 군은 추후 B.A.P 활동 일정에 참여하지 않고 당분간 휴식을 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TS 엔터테인먼트는 힘찬 군의 컨디션을 지속적으로 체크할 것이며 향후 회복 상태에 따라 활동 재개시기를 결정할 예정입니다.

많은 팬분들에게 다시 한번 심려를 끼쳐 드려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힘찬 군의 조속한 회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진 = TS 엔터테인먼트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