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X유권, 블락비의 미래를 책임진다 ‘끼 대방출’
연예 2017/02/07 09:55 입력

100%x200

블락비 피오X유권, 개인활동 통해 숨겨진 매력 발산

[디오데오 뉴스] 블락비 내 예능라인 피오와 유권이 다양한 개인 활동을 통해 숨겨진 매력을 대방출하고 있다.

블락비는 개인 활동뿐만 아니라 예능, 웹드라마, 뮤지컬 등을 통해 활동 영역을 넓히며 7년차 그룹의 위엄을 지키고 있다. 

막내 피오와 유권은 최근 방송 중인 온스타일 ‘립스틱 프린스’를 통해 예능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피오는 ‘립스틱 프린스’를 통패 표블리라는 별명을 얻었다면, 설 특집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MBC ‘발칙한 동거 빈방 있음’에 출연해 연하남의 박력과 귀여움을 동시에 과시하며 설 명절 안방극장을 피오의 매력으로 물들였다. 

유권 또한 ‘립스틱 프린스’에서는 과묵한 카리스마와 섬세함으로 프로그램 내 히든카드로 급부상했다. 유권의 이런 세심함은 그의 뮤지컬 ‘인 더 하이츠’에서 빛을 발했다. 유권은 섬세한 감정 연기와 선명한 가사 전달력, 리드미컬한 무대로 우스나비 역에 완벽 몰입하며 뮤지컬 배우로서의 가능성을 여실히 증명했다. 

앞서 유권은 Mnet ‘힛 더 스테이지’에서 조커로 분해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선보이며 1위를 차지했듯, 퍼포머로서 입지를 굳힌 바 있다. 유권의 재기발랄한 표현력은 블락비의 무대 표현에 있어 큰 역할을 차지한다.

피오는 블락비 바스타즈의 앨범을 프로듀싱할 정도로 음악 실력을 탄탄히 쌓으며 ‘프로듀싱 그룹’ 블락비의 명성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블락비 바스타즈 활동을 통해 나날이 성장 궤도에 오르며 그룹, 유닛 활동 모두 성공한 그룹으로 인정 받았다.

소속사 세븐시즌스는 “블락비 내에서 뒷심을 발휘하고 있는 피오와 유권은 그룹 활동 뿐만 아니라 유닛을 통해서 음악적 갈등을 해소하고 있으며, 예능, 뮤지컬 등을 통해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이 속한 블락비는 6일 0시 스페셜 싱글 ‘예스터데이(yesterday)’를 발매했다.
( 사진 = 세븐시즌스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