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6人 6色 콘서트 티저 포스터 공개 ‘기대감UP’…오늘 V앱 진행
연예 2016/11/03 18:25 입력

100%x200

신화, 오는 12월 12년만의 겨울 콘서트 개최…13집 앨범 무대 최초 공개
신화, ‘팬심 저격’ 티저 포스터 공개…핫한 겨울 콘서트 예고 ‘올스탠딩+댄스’

[디오데오 뉴스] 신화가 콘서트 개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룹 신화가 오는 12월 17일, 18일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2016 SHINHWA LIVE – UNCHANGING’ 콘서트를 개최하는 가운데, 지난 1일부터 멤버별 콘서트 티저 포스터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일 공개된 신혜성과 에릭의 포스터에는 ‘KINTEX’와 ‘4PM’ 등 이번 신화 콘서트와 관련된 키워드와 메시지를 재치있게 담았다. 공연장이 일산 킨텍스로 변경돼 이를 상기시키기 위해 포스터에 담아낸 아이디어가 돋보이며, 팬들의 귀가시간을 고려해 공연시간을 앞당긴 배려 역시 신화의 남다른 팬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이어 공개된 이민우와 앤디의 포스터에는 ‘WINTER’와 ‘아는 사이’라는 키워드가 눈길을 끈다. 이민우는 “손이 시려워~꽁”이라는 문구에 맞는 귀여운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캐롤과 시즌송을 예고하는듯해 기대감을 높인다. 앤디는 신화 13집 앨범의 수록곡을 키워드에, 팬들을 상징하는 오렌지를 넣는 센스를 발휘했다. 이번 콘서트에서 13집 앨범의 전곡 무대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김동완과 전진의 티저에는 ‘STD!!!!!!’와 ‘DANCE!’라는 키워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동완의 키워드는 플로어석 올스탠딩 공연으로 진행될 이번 콘서트가 핫한 공연이 될 것으로 예고하고 있으며, 전진의 포스터 속 “역대 댄스곡만 40여곡”이라는 대목에서 신화의 긴 역사를 가늠케 한다.

신화 콘서트 예매는 오는 8일 팬클럽 선예매와 10일 일반예매로 진행된다.

한편, 신화는 오늘(3일) 오후 8시 V앱 채널을 통해 첫 V LIVE를 갖는다.
( 사진 = 신화컴퍼니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