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마지막회 앞두고 비하인드컷 대방출 ‘기대감↑’
연예 2016/09/13 13:05 입력

100%x200

이종석X한효주부터 이태환X김의성까지…‘W’, 비하인드도 맥락있게 ‘화기애애’
촬영마친 ‘더블유’, 떡밥 대방출 ‘시청자 취향 저격’…“뭘 좋아할지 몰라 다 준비했어”

[디오데오 뉴스] ‘W’가 비하인드 컷을 대방출했다.

MBC 수목미니시리즈 ‘W(더블유)’ 측은 마지막회 방송을 하루 앞둔 13일,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W-DAY’를 기다리는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이종석-한효주를 비롯해 김의성-이태환-정유진-허정도-이시언-강기영-차광수-박원상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종석-한효주는 연신 미소를 지으며 남다른 케미를 발산하고 있으며, 이종석-이태환은 남다른 ‘브로케미’로 시선을 끈다.




또한 오성무와 진범으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김의성은 반전 매력을 뽐내고 있으며, 다른 배우들 역시 캐릭터에 최적화 된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처럼 ‘W’는 비하인드 컷 만으로도 화기애애하고 훈훈한 분위기를 전달, 촬영장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W’ 제작사 측은 “시청자 여러분들의 관심과 애정으로, ‘W’가 지난 11일 마지막 촬영을 무사히 마쳤다”며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4일, 온 가족이 둘러 앉아 ‘W’의 마지막 회를 본방사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한편, ‘W’는 오는 14일 수요일 밤 10시 마지막 회가 방송된다.


( 사진 = 초록뱀미디어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