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오늘 엠카 뜬다 ‘첫 방송’…누군가보니 ‘아이돌마스터.KR’
연예 2016/09/08 15:40 입력

100%x200

‘아이돌마스터.KR’ 측 “10인조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 오늘 ‘엠카’ 첫 음악방송”

[디오데오 뉴스]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가 엠카에 뜬다.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출연자이자 세계의 팬들을 사로잡을 10인조 걸그룹 ‘리얼걸프로젝트’(Real Girls Project)가 오늘(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으로 첫 음악방송에 도전한다.

‘리얼걸프로젝트’는 올해 4월 15일부터 진행된 공개 모집을 시작으로 4개월간의 트레이닝을 걸쳐 탄생된 걸그룹으로, 예은, 수지, 유키카, 하서, 하나별, 지원, 재인, 소리, 영주, 민트까지 총 10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최종멤버 발표 당일 첫 싱글곡 ‘꿈을 Draem’을 공개했다.

‘꿈을 Dream’은 이상호와 서용배 작곡가로 구성된 가면라이더가 작사, 작곡을 맡아 희망찬 멜로디에 포미닛의 안무로 유명한 전효정 안무가의 상큼한 안무가 인상적인 곡으로 ‘리얼걸프로젝트’의 이미지를 확실하게 담아냈다. 이에 꿈을 향해 달려가는 소녀들이 ‘엠카운트다운’에서 어떤 무대를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 이들은 오는 10일 홍대에서 버스킹으로 시민들과 만나 특별한 무대까지 선보인다.




한편, 내년 봄 방영예정인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 반다이남코엔터테인먼트의 유명 아이돌 육성게임인 ‘아이돌마스터’ 시리즈를 베이스로 아이돌을 꿈꾸는 연습생들의 이야기를 더욱 리얼하게 표현하기 위해 실제 오디션으로 출연자를 뽑았다. 이들은 각자 배역을 맡아 캐릭터들이 아이돌로 성장하는 과정과 활동을 드라마로 담아낼 예정이다.
( 사진제공 = IMX )
김수정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