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빈, 韓中예능 ‘아시아프린스’서 일상 공개…현실남친 돋는 소탈한 매력 뽐내 ‘심쿵’
연예 2016/03/31 12:20 입력

100%x200

“그림부터 패션·취미까지” 대륙 삼킨 김우빈, 숨겨진 매력 발산 ‘여심 강탈’
김우빈, 평소엔 뭐할까?…‘아시아프린스’서 일상 공개, 반전매력으로 중국 여심 녹였다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김우빈이 숨겨진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김우빈이 한중 예능 ‘아시아프린스’를 통해 일상을 공개하며 한류 열풍을 이어갔다.

지난 26일 중국 안후이 위성TV를 통해 방송된 ‘아시아프린스’(중문: 위젠난션 遇见男神)에 출연한 배우 김우빈이 자신의 일상을 소개하는 모습이 공개돼 중국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

SBS ‘상속자들’에서 거칠고 반항적인 캐릭터로 강한 남성미를 어필해 한류스타로 등극한 김우빈은 ‘아시아프린스’에서 수줍게 고백하듯 자신의 일상을 하나하나 소개하며 반전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김우빈은 현장에서 자신의 그림 솜씨를 깜짝 공개하는 등 시종일관 소탈한 모습으로 자신이 선호하는 패션과 취미활동에 대해 이야기기를 털어놓으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또한 마치 화보같은 아름다운 영상으로 중국 여심을 사로잡았다.

‘아시아프린스’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중국 안후이 위성 TV를 통해 방송되며, 파인애플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우빈은 오는 7월 6일 첫 방송되는 100% 사전제작 드라마 KBS 2TV ‘함부로 애틋하게’ 촬영에 한창이다.
( 사진 = 파인애플TV )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