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출연 ‘지.아이.조2’ 3월 28일 개봉일자 확정…드웨인 존슨 스페셜 영상 공개
문화 2013/02/18 14:46 입력

100%x200

출처; cj 엔터테인먼트

100%x200
이병헌의 헐리우드 두 번째 작품 ‘지.아이.조2’가 오는 3월 28일 개봉을 확정짓고, 드웨인 존슨이 한국 관객에게 전하는 스페셜 인사말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지.아이.조2’는 세계최고의 전투 부대인 ‘지.아이.조’가 자르탄의 음모에 의해 위기에 처하고, 이에 살아남은 용원들이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르탄을 상대로 거대한 전쟁을 펼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지.아이.조2’는 명실상부 월드스타로 자리매김한 이병헌의 강력해진 액션 활약과 더불어 지.아이.조 군단의 원년멤버로 화끈한 액션과 함께 돌아온 브루스 윌리스, 파워풀한 액션의 드웨인 존슨, 섹시한 매력의 애드리앤 팰리키 등 뉴 페이스의 등장으로 새로운 재미를 선사 할 예정이다.



특히, 개봉 확정과 더불어 이번 작품에서 지.아이.조 군단의 명예 회복을 위해 나서는 ‘로드블럭’ 역으로 ‘지.아이.조2’에 새롭게 합류한 드웨인 존슨이 한국 관객에게 전하는 스페셜 영상을 공개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 시리즈를 통해 파워풀하고 남성적인 액션의 대표주자로 인정받고 있는 드웨인 존슨은 “이번 영화에서 아시아 최고 배우 이병헌과 함께 호흡을 맞추었다”며 “지.아이.조 대박!”이라고 영화의 흥행을 기원하는 한국말 인사를 전해와 이목을 집중 시킨다.



지난 1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캐릭터와 감각적인 비주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지.아이.조2’는 오는 3월 28일 개봉 예정이다.

이정은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