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비하인드컷 첫공개…원작 싱크로율 100% ‘비주얼 극강 케미’
연예 2015/11/04 17:40 입력

100%x200

ⓒ tvN


베일 벗은 ‘치인트’, 박해진·김고은 첫 스틸 공개 “남다른 현장호흡…달달 케미+시너지 기대”
‘치즈인더트랩’ 박해진-김고은, 한 폭의 수채화같은 투샷 ‘햇살미소’…첫 방송 날짜는 언제?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2016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 ‘치즈인더트랩’이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의 두 주인공 박해진과 김고은의 첫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시선을 사로잡았다.

‘치즈인더트랩’은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과 유일하게 그의 본모습을 꿰뚫어본 비범한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숨 막히는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

옷차림부터 액세서리까지 맞춰 입은 듯한 박해진과 김고은은 서로 같은 곳을 바라보며 화사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케하며 비주얼 극강케미를 발산한다.

‘치인트’는 반 사전제작으로 약 한달 반 전부터 촬영에 돌입한 상황. 박해진과 김고은은 수차례 호흡을 맞추며 각각 유정과 홍설에 빠져 들어 이제 눈빛만 봐도 서로의 감정을 파악해 연기를 펼치고 있을 만큼 호흡이 남다르다는 후문. 두 사람이 탄생시킬 달달한 케미와 시너지가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박해진과 김고은의 tvN ‘치즈인더트랩’은 2016년 1월 4일 첫 방송된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