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크루즈-니콜키드먼, 딸 이사벨라 결혼식 불참 “왜”…톰크루즈, 결혼식 비용 전액 지원
월드/국제 2015/10/06 18:25 입력

100%x200

ⓒ 뉴스1


이사벨라 크루즈 결혼, 톰크루즈-니콜키드먼은 초대 안했다…사이언톨로지교 때문?
톰 크루즈, 이사벨라 크루즈 결혼식 초대받지 못했지만 결혼·파티 비용 전액지불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톰 크루즈 딸 이사벨라 크루즈가 결혼했다.

미국 연예매체 US위클리 등 외신들은 5일(현지시간)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 딸 이사벨라 크루즈(22)가 남자친구 맥스 파커와 지난 9월 18일 혼인서약을 했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영국 런던의 한 호텔에서 몇몇 지인만을 초대해 소박하게 진행했다. 하지만 부모인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참석하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톰 크루즈가 종교 사이언톨로지교 때문에 초대받지 못했다는 주장도 제기됐다.

하지만 이사벨라가 자신의 결혼이 주목받길 원치 않아 연예인을 초대하지 않은 점, 하나뿐인 남동생인 코너 크루즈 역시 초청하지 않은 점을 고려해보면,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의 불참 역시 같은 맥락으로 해석된다.

톰 크루즈는 딸의 결혼식에 큰 축하의 메시지를 보냈고, 결혼·파티 비용을 모두 지불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톰 크루즈와 니콜 키드먼은 11년 간의 결혼 생활 중 슬하게 입양한 딸 이사벨라와 코너를 두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01년 이혼했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