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라진♥권다현 오늘 비공개 결혼식, 사회·축가는?…공개된 웨딩화보 보니 ‘하트 뿅뿅’
연예 2015/10/02 13:45 입력

100%x200

ⓒ 권다현 인스타그램


‘비공개 결혼’ 권다현-미쓰라진, 웨딩화보 보니 ‘꿀이 뚝뚝~’…에픽하이 전원 품절남
에픽하이 미쓰라진, 권다현과 3년 열애 끝 결혼…타블로·투컷 사회-거미·신용재 축가, 신혼여행은?

[디오데오 뉴스] 김수정 기자 = 미쓰라진과 권다현이 오늘 결혼한다.

힙합그룹 에픽하이 멤버 미쓰라진이 배우 권다현(30)과 10일 2일 서울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비공개로 진행되며, 타블로와 투컷이 사회를 보고 거미와 신용재가 축가를 부른다. 권다현은 에픽하이 하와이 콘서트를 앞두고 있는 미쓰라진을 배려, 논의 끝에 신혼여행을 미루기로 했다.

권다현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0월 2일 미쓰라진&권다현 축하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사진 속 미쓰라진은 권다현의 허리를 살짝 잡고 있고, 권다현은 미쓰라진의 목을 감싸 안은 채 환하게 웃고 있다. 권다현의 청순하고 우아한 웨딩드레스 자태가 눈길을 끈다.

ⓒ 권다현 인스타그램


미쓰라진과 권다현은 지난해 12월 22일 영화 ‘개를 훔치는 완벽한 방법’ VIP 시사회에 동반 참석하며 열애 사실을 공개했다.

이후 미쓰라진은 지난 8월 MBC FM4U ‘타블로와 꿈꾸는 라디오’에 출연해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됐다. 올해 10월 초에 결혼할거다”라며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미쓰라진의 결혼으로 에픽하이는 데뷔 12년 만에 모두 품절남이 됐다. 타블로는 배우 강혜정과 2009년 결혼해 이듬해 딸 이하루 양을 얻었다. 투컷은 2009년 웨딩마치를 올린 후 2012년 아들 김윤우 군을 낳았으며 최근 둘째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에픽하이는 지난해 연말부터 일본과 중국, 동남아, 북미 지역에서 공연을 펼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10월 18일 하와이 블레이스델 콘서트 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