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노홍철 MBC 복귀 / 치인트 서강준 / 송승헌 사임당 / 유일랍미 이태임
연예 2015/08/10 18:30 입력

100%x200

ⓒ 서강준 인스타그램 / 디오데오 DB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노홍철 MBC 복귀, 치즈인더트랩 서강준 백인호, 사임당 이영애 송승헌 박혜수, 유일랍미 이태임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노홍철 MBC 새 예능 출연 확정

방송인 노홍철(36)이 MBC 새 예능프로그램 촬영을 확정하고 전날 유럽으로 출국했다.

MBC는 “노홍철과 일반인 남성 4명이 약 20일간 유럽 배낭여행을 떠나는 프로그램”이라며 “최소 경비만을 지닌 채 여행 도중에 창조적인 생산 활동으로 비용을 충당하며 버티는 자급자족 여행”이라고 밝혔다.

이어 “예능프로그램이면서도 다큐멘터리적인 느낌을 강하게 풍기는 퓨전 프로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프로그램 제목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가을 특집으로 방송되는 단발성 프로그램이 될 예정이다.

음주운전 적발 직후 10개월 만의 MBC 출연으로 ‘무한도전’ 복귀 가능성도 제기됐으나, MBC 측은 “‘무한도전’ 복귀와는 관련없다. 검토조차 한 적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노홍철은 최근 유재석, 정형돈이 소속된 FNC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은 바 있다.

2. 서강준,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역 캐스팅

배우 서강준(22)이 tvN ‘치즈인더트랩’ 백인호 역에 캐스팅되며 박해진, 김고은에 이어 주연라인업 출연이 확정됐다.

‘치인트’는 동명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명문대를 배경으로 모든 게 완벽한 남자 유정과 지극히 평범한 대학 후배 홍설, 어디로 튈지 모르는 남자 백인호를 중심으로 벌어지는 치밀한 심리 싸움, 갈등과 사랑을 다루는 작품.

서강준이 맡은 백인호는 한때는 촉망받던 피아노 천재였지만 지금은 꿈도 희망도 없는 백수지만 수려한 외모와 근거없는 자신감으로 똘똘 뭉쳐 넉살은 기본, 배짱까지 갖춘 기죽지 않는 당당한 캐릭터다.

또 생각보다 말과 주먹이 앞서는 다혈질이지만 좋아하는 여자 앞에선 한없이 따뜻한 반전 매력을 갖춘 인물이다. 누나 백인하와 유정(박해진) 집안에서 후원을 받고 자라 누구보다 유정에 대해 완벽히 꿰뚫고 있다. 서강준과 김고은의 호흡만큼이나 서강준과 박해진의 케미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서강준은 “평소 웹툰 팬인데 함께 하게 돼서 영광”이라며 “백인호 캐릭터는 많은 원작 팬을 보유한 만큼 부담과 설렘이 동시에 찾아온다. 원작 캐릭터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 백인호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은 이윤정 PD가 연출하며 ‘막돼먹은 영애씨 시즌14’와 ‘풍선껌’ 후속으로 오는 12월 방송된다.

ⓒ 디오데오 DB / SBS


3. 사임당 송승헌은 이영애 남자, 박혜수는 이영애 아역 확정

배우 송승헌(39)이 SBS ‘사임당, 더 허스토리’ 출연을 결정했다. 송승헌은 3년 만의 브라운관 복귀에서 이영애와 호흡을 맞춘다.

제작사 그룹에이트는 “송승헌이 드라마 ‘사임당’ 출연을 확정지었다”며 “‘사임당’은 오늘 첫 촬영을 시작하며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된다”고 10일 밝혔다.

송승헌은 어린시절 자신의 집 담장을 넘어 들어온 맹랑한 소녀 사임당과의 운명적 만남을 시작으로, 평생 그녀만을 마음에 품고 지고지순한 사랑을 바치는 순정남 ‘이겸’ 역을 맡았다.

또한 SBS ‘K팝스타 시즌4’ 출신 박혜수가 이영애의 아역을 맡는다. 박혜수는 SBS ‘용팔이’에서 김태현(주원) 동생 김소현 역으로 연기자 데뷔를 해 안정적인 연기로 호평을 받고 있다.

이영애가 11년 만의 복귀로 화제를 모은 ‘사임당’은 윤상호 PD가 연출하고 박은령 작가가 집필한다.

‘사임당’은 조선시대 사임당 신씨의 삶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천재화가 사임당의 예술혼과 불멸의 사랑을 그리며, 내년 상반기 방송 예정.

4. 이태임, 유일랍미로 7개월만에 복귀하나

배우 이태임(29)이 케이블채널 드라마H 16부작 미니시리즈 ‘유일랍미’ 출연을 논의 중으로, 확정될시 약 7개월 만의 브라운관 복귀다.

‘유일랍미’는 남자행세를 하게 된 여자가 SNS상에서 전설의 연애고수가 돼 연애 경험이 전혀 없는 찌질남을 환골탈태시키는 연애 사육 프로젝트다. 10월 말 방송 예정.

이태임은 드라마 작가 지망생 박지호 역을 제안 받았으며, 남자주인공 모바일게임 그래픽디자이너 오근백 역은 배우 오창석(33)이 캐스팅됐다.

앞서 이태임은 지난 3월 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예원과 욕설 논란에 휩싸여 하차한 후 방송 활동을 잠정 중단한 채 자숙 중이었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