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은영 사망 / 전현무 KBS / 강용석 하차 / 언프리티랩스타2 / 송호범 백승혜 / SG워너비 컴백
연예 2015/08/05 10:30 입력 | 2015/08/05 10:32 수정

100%x200

ⓒ 도은영-전현무 SNS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도은영 사망, 전현무 KBS, 강용석 수요미식회 하차, 언프리티랩스타2, 송호범 백승혜 택시, SG워너비 컴백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도은영 사망, 사인은?

도은영이 사망했다.

연규성은 지난 4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노래를 너무나 잘하는 정말 아끼고 사랑하던 동생 도은영이가 어제 하늘 나라로 갔다”며 도은영의 사망 사실을 전했다.

연규성의 ‘슬픈노래’를 리메이크해 녹음과 뮤직비디오 촬영을 모두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도은영의 사인은 알려진바 없으며, 빈소는 안양 샘 병원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도은영의 마지막 SNS글이 지난 6월 11일에 올린 “다시시작 가수 도은영”으로 알려지며 안타까워하는 목소리가 높다.

특히 브로큰발렌타인 보컬 반과 사망일이 같아 비통함을 더했다.

2. 전현무 KBS 출연금지 해제

전현무의 KBS 출연금지가 오는 9월 13일자로 해제된다.

소속사 SM C&C는 복수 매체에 “KBS로부터 구체적인 섭외 요청은 없는 상태”라며 “출연섭외가 올 경우에는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 말했다.

전현무가 KBS의 어떤 프로그램으로 복귀하게 될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앞서 전현무는 2012년 9월 12일자로 KBS 면직 발령됐다. 아나운서로 재직하다 프리랜서 방송인으로 전향하면 KBS에 3년 동안 출연을 금지한다는 노사협의회 합의서에 따른 것이다.

ⓒ 강용석-효린-유빈 SNS


3. 강용석 수요미식회 하차

강용석이 tvN ‘수요미식회’에서 하차한다.

tvN 관계자는 “강용석이 개인 사정상 ‘수요미식회’에서 하차한다. 지난달 23일 녹화에도 불참했다”고 밝혔다.

하지만 tvN ‘강용석의 고소한 19’, JTBC ‘썰전’, TV조선 ‘강적들’-‘호박씨’의 하차는 논의되지 않았으며, 최근까지 녹화에 정상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용석은 최근 유명 블로거 A씨와 부적절한 관계를 맺었다는 루머로 구설에 올라 현재 소송이 제기된 상태다.

4. 언프리티랩스타2 유빈 효린 길미 예지 출연?

엠넷 ‘언프리티 랩스타2’ 측은 “원더걸스 유빈과 씨스타 효린에게 출연 제의를 한 것은 맞다”면서도 “최종 멤버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으며 일부 멤버들이 개별 재킷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어 “8월 중순 쯤 촬영에 들어갈 예정인데 그때 제작진이 멤버들을 공개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유빈과 효린 외에도 길미, 피에스타 예지 등이 확정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

‘언프리티 랩스타’는 여성 래퍼들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올 초 방송돼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tvN '택시' 캡처 SG워너비


5. 송호범 백승혜, 택시서 결혼생활 공개

송호범과 백승혜 부부가 4일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여복종결자 특집’에 출연해 결혼생활을 공개했다.

송호범은 “며칠 전에 아내에게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 아이를 하나 더 낳고 싶다고 하더라”며 “아내가 아이를 너무 좋아한다. 그래서 임신한 여자들을 보면 샘을 낸다. 부러워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송호범은 어머니에게 넷째를 낳아도 되냐고 물었고, 이에 어머니는 백승혜를 바라보며 “얘가 늘 넷째를 낳겠다고 말해서 마음의 준비를 하고 있다”고 답했다.

백승혜는 첫 아이는 진통없이 1시간 30분, 둘째는 1시간, 셋째는 40분 만에 출산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말미에 송호범은 “시청자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은 게 있다. 저희 가족 너무 행복하게 잘 살고 있으니까 아내에 대한 악플은 자제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아내는 눈이랑 코 밖에 안 했다”고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6. SG워너비 컴백

SG워너비가 작곡가 조영수와 손잡고 오는 19일 새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를 발표하며 4년 만에 컴백한다.

SG워너비는 5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서 김용준은 “4년간의 개인 활동 시기 동안 멤버들은 우정을 지키고 서로 응원했다. 제게 있어 SG워너비는 ‘반드시 돌아가야 할 곳’이었다. 리더로서 SG워너비 완전체로 컴백하는 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려왔다”고 말했다.

조영수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멤버들도 만족할 앨범을 완성시켰다”고 작업 소감을 밝혔다.

SG워너비는 앨범 발매에 이어 10월 9~10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을 시작으로 24일 대구, 31일 부산 등 전국투어를 개최한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