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용준 박수진 결혼 / 혁오 표절 논란 / 톰크루즈 내한 / 소녀시대 립싱크 논란 / 원더걸스 컴백
연예 2015/07/30 16:35 입력

100%x200

ⓒ 배용준 인스타그램 / 해당영상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배용준 박수진 피로연+신혼여행, 혁오 비치파슬소 표절 논란, 미션임파서블5 톰크루즈 내한, 소녀시대 립싱크 논란, 원더걸스 컴백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피로연 영상 공개

배용준 박수진의 결혼식 피로연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배용준은 박수진을 다정하게 끌어안고 춤을 추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의 진한 키스 모습과 배용준이 박수진의 엉덩이를 만지는 등 진한 스킨십을 선보여 하객들의 탄성이 터져나오기도 했다.

앞서 한 매체는 비공개로 진행한 두 사람의 결혼식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고, 다른 매체는 신혼여행에서 김성은-정조국 부부와 함께 허니문 라운딩을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하기도 했다.

배용준 박수진 부부는 지난 27일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 애스톤하우스에서 양가 친척 및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 비치파슬스-오혁 SNS


2. 혁오 비치파슬스 표절 논란

MBC ‘무한도전’ 가요제 참여로 화제를 모은 밴드 혁오가 또다시 표절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혁오가 지난 1월 발표한 ‘판다 베어’가 미국 밴드 비치 파슬스의 ‘골든 에이지’와 유사하다는 글이 올라왔다. 이에 비치 파슬스가 30일 트위터에서 언급했다. 비치 파슬스는 두 곡을 비교한 영상을 게재한 뒤 혁오의 노래가 자신들의 ‘골든 에이지’와 ‘솔로 스메슬 오브 바이스로이’를 섞어 따라 만든 것 같다는 내용의 글을 올렸다.

이어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 다른사람들도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냥 웃자고 한 말”이라는 글을 올리며 논란을 심각하게 생각하지 않는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 같은 언급에 혁오의 보컬 오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는 제 음악에 대한 양심과 자부심이 있다. 이때까지 나쁜 의도를 가지고 곡을 쓴 적이 단 한 순간도 없다. 평생 음악하는게 꿈인데 베껴쓴걸로 인정받을 생각이었다면 애초에 음악을 시작하지도않았다. 표절 하지 않았다”고 단호하게 논란을 일축했다.

이어 “아직 많이 부족한 걸 알고 있다. 하지만 지금까지 음악적으로 떳떳하게 해왔고 앞으로도 그걸거다. 좀 더 지켜봐달라”고 덧붙였다.

앞서 혁오는 ‘론리’와 ‘판다베어’로 한차례 표절 의혹을 겪은 바 있으며, 이에 소속사는 “발표 시점을 보면 시기적으로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 뉴스1


3. 미션임파서블5 톰크루즈 내한, 티파니와 인터뷰까지

톰 크루즈가 ‘미션임파서블’ 다섯 번째 시리즈로 돌아왔다.

톰 크루즈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영화 ‘미션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개봉일인 30일 홍보차 내한했다.

톰크루즈의 내한은 이번이 7번째로, “다시 한국에 방문하게 돼서 너무 기쁘게 생각한다”며 “맥쿼리 감독과 영화를 같이 찍은 것이 다섯 번째이다. 지난주 토요일에 런던에서 최근 마지막 작업을 끝내고 투어를 시작했다. 안그래도 둘이 앞으로 방문할 곳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한국에 대해 기대하게 됐다”고 말했다.

특히 소녀시대 티파니가 톰크루즈의 스페셜 인터뷰어로 나설 예정이다. 톰크루즈가 티파니와의 인터뷰에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두 사람의 인터뷰는 8월 1일 KBS2 ‘연예가중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소녀시대 페이스북 /  온라인 커뮤니티


4. 소녀시대 립싱크 논란, Live MR이 뭐길래

소녀시대가 립싱크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사전녹음 들통난 소녀시대’라는 제목의 글에는 한 음악프로그램 큐시트 사진이 함께 게재되어있다.

다른 가수들은 모두 MR반주인데 소녀시대는 Live MR로 적혀 있어 눈길을 끈다. ‘LMR’은 라이브음성이 녹음된 반주다.

소녀시대는 지난 7일 신곡 ‘파티(Party)’로 컴백해 최근 활동을 마무리했다.



5. 원더걸스 컴백, I Feel You 뮤비 티저 공개

원더걸스가 레트로 밴드로 변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유튜브와 SNS 계정을 통해 정규3집 앨범 ‘REBOOT’ 타이틀곡 ‘I Feel You’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1980년대 잡지 속에서 막 튀어나온 듯한 핀업걸 모습을 하고 있는 선미 등 레트로 스타일을 한 멤버들이 부풀린 헤어스타일과 과감한 보디슈트 스타일로 변신을 예고했다.

박진영이 만든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에 원더걸스 멤버들이 작사, 작곡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원더걸스는 8월 3일 정오 음원을 공개하며 같은 날 저녁 8시 쇼케이스를 가진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