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호 사과 / 수지 치인트 /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 톰 크루즈 방한
연예 2015/07/13 18:39 입력 | 2015/07/13 18:39 수정

100%x200

ⓒ 위너 페이스북 / 배용준·수지 인스타그램 / 웹툰 '치즈인더트랩' / 영화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 포스터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쇼미더머니4 송민호 사과, 수지 치즈인더트랩, 배용준 박수진 결혼날짜, 톰크루즈 내한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쇼미더머니4’ 위너 송민호 사과

위너의 송민호가 결국 사과했다. 

송민호는 13일 위너의 페이스북을 통해 “너무 후회스럽고 죄송스럽게 생각한다. ‘쇼미더머니’라는 쟁쟁한 래퍼들과의 경쟁 프로그램 안에서 그들보다 더 자극적인 단어 선택과 가사를 써야 한다는 부담감이 잘못된 결과를 초래한 것 같다”며 “정신을 차리고 나니 방송에 나온 저의 모습이 얼마나 잘못되었는지 한없이 창피하고 부끄러웠다”고 최근 불거진 여성비하 논란 랩가사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앞서 10일 엠넷 ‘쇼미더머니4’에서 일대일 랩배틀에서 송민호는 “MINO(민호) 딸내미 저격 산부인과처럼 다 벌려”라는 가사로 여성 비하 논란에 휩싸였고, 대한산부인과의사회는 13일 항의 성명을 내며 공식사과를 요구한 바 있다.

2. 수지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불발

미쓰에이 수지의 ‘치인트’ 출연이 불발됐다.

수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수지가 tvN 새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여주인공 홍설 역할을 제안 받고 검토했으나 고심 끝에 정중히 고사했다”고 13일 밝혔다.

제작사 측도 “수지 측에서 출연 고사를 알려왔다. 불가피한 사정으로 고사하게 됐으며 오전에 잘 마무리했다”며 “수지와 함께 여배우에게도 출연제안을 했던 상황이다. 현재 섭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치즈인더트랩’은 동명 웹툰 원작으로 평범한 여대생 홍설과 어딘가 수상한 엄친아 선배 유정이 만들어가는 캠퍼스 연애물이다. 남자주인공 유정 역에는 박해진이 일찌감치 확정지은 바 있으며, ‘막돼먹은 영애씨 14’ 후속으로 오는 10월 방송될 예정이다.

3. 배용준 박수진 결혼식 날짜

배우 배용준과 박수진 커플이 7월 27일 W서울워커힐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는 보도가 나왔다.

두 사람의 소속사 키이스트 양근환 대표는 연합뉴스와 통화에서 “가능하면 이번 주중에 결혼식 날짜를 결정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 역시 어디까지나 예정이고 변동될 수 있다”며 “식장을 알아보는 과정에서 말들이 새 나가 이런저런 결혼식 날짜가 나오는 것 같은데 결정된 것은 없다. 몇 군데 알아보는 중”이라고 밝혔다.

지난 5월 14일 밤 기습적으로 결혼을 발표한 배용준과 박수진은 지난달 배용준의 성북동 집에서 웨딩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가수 겸 작곡가 박진영은 MBC ‘무한도전’에서 결혼식 축가를 맡았다고 밝힌 바 있다.

4. ‘미션임파서블’ 톰크루즈 30일 방한

할리우드 톱배우 톰 크루즈의 7번째 한국 방문이 성사됐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 로그네이션’ 홍보를 위해 7월 30일 내한한다고 롯데엔터테인먼트가 밝혔다. ‘잭 리처’로 방한한지 2년 6개월 만이다.

톰크루즈는 이번 내한에서 기자회견 및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며, 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와 제작자 돈 그레인저도 참석한다.

‘미션임파서블:로그네이션’은 ‘에단 헌트(톰크루즈)’와 IMF 팀원들이 그들을 파괴하려는 고도의 훈련을 받은 국제 테러조직 ‘신디케이트’에 맞서 불가능해 보이는 임무를 수행하는 과정을 그린다. 오는 30일 개봉.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