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냉장고를 부탁해, 한수민 박명수, 소녀시대 컴백, 유세윤 쿠세스타, 천이슬
연예 2015/06/30 11:35 입력

100%x200

ⓒ SM엔터테인먼트 / 코엔스타즈 / 크로스진·태연·한수민·천이슬 SNS / JTBC '냉장고를부탁해'·'비정상회담' 캡처


[디오데오 뉴스 = 핫키워드 뉴스]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냉장고를 부탁해, 한수민 박명수, 소녀시대 컴백, 유세윤 쿠세스타100, 천이슬 주얼리 디자이너 등 핫키워드로 보는 주요뉴스.

1. 비정상회담 멤버교체

JTBC ‘비정상회담’에서 6명의 멤버가 29일 하차했다. 하차하는 멤버는 줄리안, 로빈, 수잔, 일리야, 블레어, 타쿠야 등이다.

앞서 20일 프로그램 관계자는 “방송 1주년을 맞아 멤버를 교체하고 새로운 나라의 멤버들의 얘기를 들어보고자 이번 개편을 진행했다”며 “1년 동안 12개국의 얘기를 들었는데 시청자들이 다른 나라의 얘기를 듣고 싶어하는 반응이 있었고 프로그램의 취지에 맞게 새로운 나라의 새로운 문화를 알려야 된다고 생각, 멤버 교체를 결정했다”고 하차 이유를 밝힌 바 있다.

타쿠야는 30일 자신의 소속그룹 크로스진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1년 동안 모두와 함께라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저에게 정말 소중한 비정상회담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섬섬옥수 타쿠야 그리고 크로스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일리야·로빈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새 멤버가 출연하는 ‘비정상회담’은 7월 6일 첫 방송된다.

2. 냉장고를 부탁해 김풍 토달토달, 맹기용 하차?

29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김풍이 선보인 ‘토달토달’ 레시피가 화제다.

인피니트 성규의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가지고 ‘시원한 해장요리’를 주제로 대결을 펼친 김풍은 토마토와 달걀을 이용한 중국 서민음식을 탕으로 만든 ‘토달토달’을 선보였고, 이원일은 육포와 간장을 이용해 달달한 맛이 느껴지는 ‘아육동’을 만들었다. 김풍은 처음으로 이원을 꺾고 1승을 차지했다.

김풍 ‘토달토달’을 맛 본 성규는 “맛이 깊다. 베이징에 와 있는 느낌이다”며 “제 냉장고가 이 정도였냐”며 감탄했다. 이연복은 “흠 잡을 데가 없다. 간도 적당하고 퍼먹기 좋다”고 평했고, 최현석도 “김풍이 했던 요리 중 가장 깊은 맛이 난다”며 칭찬했다.

한편 구설에 오르며 논란을 빚은 맹기용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하차한 것으로 보인다.

맹기용은 이날 방송에 거의 등장하지 않았으며, 방송 분량 역시 모두 소진됐다. 홈페이지이 셰프군단에서도 삭제되고 이후 진행된 추가 촬영도 참여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지며 하차설에 힘이 실리고 있다.

3. 한수민 박명수 럽스타그램

박명수 아내 한수민은 지난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남편 박명수와 함께 찍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한수민은 “박명수, G-park, 서래마을 사랑꾼, 남편 사랑해”등의 해시태그를 덧붙이며 남편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으며, 박명수도 사진 속에서 손가락으로 하트를 그리며 미소짓고 있어 애정을 과시했다.

앞서 한수민은 박명수 볼에 키스하는 사진과 함께 “난 다시 태어나도 당신이랑 결혼할거야, 박명수” 등의 해시태그를 달아 알콩달콩 결혼생활을 전한 바 있다.

박명수와 한수민은 2008년 결혼해 슬하에 딸 박민서 양을 두고 있다.

4. 소녀시대 컴백, 효연 스타일북 출간

소녀시대가 7월 7일 오후 1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싱글 음반을 공개하며 걸그룹 대전에 합류한다. 약 1년 6개월 만의 국내 무대 복귀다.

싱글 타이틀곡 ‘파티(PARTY)’는 여름과 잘 어울리는 댄스곡으로, 태국 코사무이에서 촬영한 뮤직비디오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색다른 변신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소녀시대는 ‘파티’에 이어 ‘라이온 하트(Lion Heart)’, ‘유 싱크(You Think)’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앨범을 순차적으로 발표할 계획이다.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름 소녀시대 gg 파티”라는 해시태그를 달아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소녀시대 멤버들의 뒷모습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소녀시대 멤버 효연은 패션, 뷰티 등 다양한 스타일을 담은 스타일북 ‘효 스타일(HYO STYLE)’을 오는 1일 출간하며, 이날 2시 성수동 에스프레소룸에서 미니 전시회 형태로 출간기념회를 개최한다.

5. 유세윤 쿠세스타 100, 심사위원 허지웅·이상민

개그맨 유세윤이 오디션 열풍에 합류했다.

유세윤이 직접 운영하는 광고회사 ‘광고100’은 오디션 ‘쿠세스타100’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디션은 총3회로 진행되며, 1위에 선발된 우승자에게는 현금 100만원의 상금과 데뷔 음원 발표 기회가 주어진다.

‘쿠세’란 버릇이나 습관 등을 의미하는 것으로 어느 일정한 상태가 버릇처럼 굳어버린 것을 의미한다.

‘광고100’ 측은 “오디션 프로그램의 열풍으로 재야의 뮤지션들이 대거 발굴됐고, 더불어 심사위원의 심사평까지 유행하며 ‘노래 잘하는 정석’에 대한 기준이 명확해졌다. 그런데 각자의 스타일과 개성을 잃어버린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들기 시작했다”며 “남들이 쿠세라고 말하는, 모두가 버리라고 말하는 나의 feel, 나만의 창법을 다시 꺼내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고 기획의도를 전했다.

심사위원에는 직접 기획한 유세윤과,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 가수 겸 제작자 이상민이 합류해 눈길을 끈다.

6. 천이슬 주얼리 디자이너로 브랜드 론칭

배우 천이슬이 커스텀주얼리 ES DEW를 출시하고 디자이너로 변신한다.

천이슬은 “처음부터 사업을 계획한 것은 아니었다. 주얼리에 관심을 갖고 팔찌나 귀걸이 등을 직접 만들기 시작했는데 여기까지 오게 됐다”며 “브랜드를 론칭하기까지 직접 발로 뛰며 고생 많이 했다. 정성을 다해 만드는 마늠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7월 3일 오후3시 명동 롯데백화점 영플라자 1층 정문에서 브랜드 론칭 행사를 갖는다.
온라인뉴스팀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