킴 카다시안, 두 번째 섹스비디오 유출 ‘현재 남자친구 아닌 다른 남자’
연예 2012/11/01 18:29 입력 | 2012/11/01 18:35 수정

100%x200

사진설명

세계적인 모델 킴 카다시안의 섹스 비디오가 또 유출돼 화제다.



지난 30일(현지시간) 외신들은 “2007년 섹스 비디오가 유출된 이후 두 번째 섹스 비디오가 등장했다”고 전하며 카다시안 측은 비디오 유출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하고 있으며 비디오 판매를 막기 위해 노력 중이라고 전했다.



비디오를 소유한 관계자는 “킴 카다시안이 확실하며 첫 번째 유출된 비디오 보다 훨씬 야하고 볼거리가 풍성하다”고 말하며 카다시안 비디오가 성공할 것이라 확신했다.



유출된 비디오는 현재 남자친구가 아닌 과거에도 유출된 레이 제이인 것으로 파악됐으며 이로 인해 현재 남자친구인 힙합 뮤지션 카예니 웨스트와 결별하게 될까 걱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카다시안의 남자친구도 최근 여자친구가 카다시안이 아닌 다른 유부녀와의 섹스 동영상이 유출되면서 곤혹을 치룬 바 있다.



이에 해외 네티즌들은 ‘음란 동영상 커플’이라는 오명을 씌웠으며 한동안 그 오명을 벗어나긴 힘들 것으로 보인다.



한편, 카다시안의 첫번째 비디오는 3천8백만 달러(약 410억원)에 판매됐으며 ‘킴 카다시안: 슈퍼스타(Kim Kardashian:Superstar)’라는 제목으로 DVD가 출시되었다.



김대희 기자 [email protected]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