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사건의 지평선' 윤하(YounHa) 골든디스크 참석차 출국...기내식은 쌀국수?
연예 2023/01/05 10:31 입력

가수 윤하가 5일 오전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인천공항=뉴스1) 박혜성 기자 = 가수 윤하가 5일 오전 '제37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틱톡'에 참석하기 위해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태국 방콕으로 출국했다.
이날 윤하는 수수한 옷차림에 핑크색 가방을 메고 공항에 도착했다. 현장에 모인 취재진을 향해 반갑게 인사하기도 했다.
윤하는 지난 4일 오후 7시50분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일기예보를 전했다. 최근 북극에 방문한 그는 '뉴스룸'에서 그 경험을 공유했으며 최근 역주행하는 자작곡 '사건의 지평선' 등에 대해 이야기했다.
태국 방콕에서 개최되는 이번 골든디스크 어워즈는 2차 아티스트 라인업까지 공개했다. (여자)아이들·뉴진스·르세라핌·비오·빅나티·세븐틴·스트레이 키즈·싸이·아이브·엔하이픈·윤하·제이홉·트레저가 주인공이다. 추가 라인업이 남아있다.
'37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with 틱톡'은 2023년 1월 7일 오후 8시(KST)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개최된다. JTBC2·JTBC4에서 생중계, JTBC에서 지연 중계된다. 틱톡에서 디지털 생중계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