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12월22일 방송 확정…'새로운 전설의 시작' 메인포스터 공개
연예 2022/11/28 08:46 입력

100%x200

TV조선 '미스터트롯2' 포스터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미스터트롯2'가 방송 시작 일정을 확정 지으면서 포스터를 공개했다.

28일 TV조선(TV CHOSUN) '미스터트롯2' 측은 "12월22일 오후 10시 방송을 전격 확정했다"라고 밝히면서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메인 카피가 담긴 공식 포스터를 전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웅장한 무대 위에 한쪽 팔을 위로 치켜든 채 도열한 참가자들이 전설을 향한 대장정을 시작하는 '미스터트롯2'만의 위용을 뿜어내고 있다. 무엇보다, 붉은색 단체복을 맞춰 입은 참가자들의 모습에는 시청자들을 수준 높은 무대로 매료하겠다는 포부가 담겨있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무한 상승시킨다.

'미스터트롯2'는 TV조선이 '미스트롯1' '미스터트롯1' '미스트롯2' 에 이어 네 번째로 내놓는 대국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기적 같은 시청률과 폭발적인 화제성을 동반하며 송가인, 홍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김호중, 정동원, 장민호, 김희재, 양지은, 홍지윤 등 걸출한 트로트 스타들을 배출해왔다.

'미스터트롯2'에는 전국 방방곡곡에서 1050 남성들이 대거 몰리며 역대급 인산인해를 이뤘다는 후문이다. 특히, 1차 접수에서부터 이미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현역 가수들은 물론, 숨은 고수들이 모여들었다고.

앞서 '미스터트롯2'는 상향평준화된 참가자들의 실력과 막강해진 마스터 군단을 무기로 더 강력하게 돌아온 '미스터트롯2'만의 차별점을 공개해 기대감을 드높였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