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또 파란…'임주환에 아들있다' 쪽지 받고 충격
연예 2022/11/28 07:57 입력

100%x200

KBS 2TV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삼남매가 용감하게' 이하나, 임주환이 결혼 전 혼인신고를 했던 사실이 밝혀져 양가를 발칵 뒤집었다. 또 이하나가 임주환에게 아들이 있다는 메시지가 담긴 쪽지를 받고 충격에 빠졌다.

지난 27일 오후 8시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삼남매가 용감하게'(극본 김인영/연출 박만영) 20회에서는

이날 방송에서 이상준(임주환 분)은 그동안 다사다난하게 촬영해온 드라마가 빛을 보게 되면서 인기도 함께 상승세를 타기 시작했다. 하지만 이때를 기다렸다는 듯 갑작스럽게 이상준의 결혼 기사가 뜨면서 위기가 찾아왔고, 이상준은 침착하게 기자 간담회를 진행하며 김태주(이하나 분)와의 관계를 인정했다.

김태주와 이상준 가족들 또한 이 사실을 알게 됐고, 특히 김태주 어머니 유정숙(이경진 분)과 이상준 어머니 장세란(장미희 분)이 서운하면서도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내 두 사람은 김태주와 이상준 사이를 인정, 앞으로 가족 간의 우호적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했다.

이어 신무영(김승수 분)이 김건우(이유진 분)를 향한 귀여운 질투를 보였다. 김건우는 김소림(김소은 분)이 좋아하는 신무영에 대해 알아보기 위해 해피 필라테스 수강생으로 위장했고,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사람은 마주하게 됐다.

신무영 역시 김건우를 보자마자 친구 장현정(왕빛나 분)을 좋아하는 의대생이라는 것을 한눈에 알아봐 흥미진진함을 더했다. 그뿐만 아니라 신무영은 필라테스 강사를 추천해달라는 김건우의 말에 잽싸게 원장님 수업을 추천해 웃음을 안겼다. 신무영이 향후 김소림과 김건우 두 사람이 남매인 것을 알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방송 말미, 왼쪽 손목에 장미 문신을 한 여성의 등장으로 인해 극적 파란이 예고됐다. 이상준의 결혼 소식을 접한 이 여성은 김태주에게 접근해 등장만으로도 긴장감을 끌어올렸다. 또 한밤중 집 앞에서 이상준과 통화를 하던 김태주에게 지나가던 여고생들이 다가와 의문의 쪽지를 건넸다. 김태주는 '이상준에게 아들이 있습니다. 내가 엄마예요'라고 적힌 쪽지를 확인하자마자 깜짝 놀라 긴장감을 더했다.

'삼남매가 용감하게'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