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와이스, 신곡 '톡댓톡' MV 티저 추가 공개…중독적 퍼포먼스
연예 2022/08/25 09:54 입력

100%x200

JYP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걸그룹 트와이스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강력한 중독성을 갖춘 신곡 '톡댓톡'(Talk that Talk)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추가 공개했다.

트와이스는 26일 오후 1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에 새 미니앨범 '비트윈 원앤투'(BETWEEN 1&2)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타이틀곡 '톡댓톡' 뮤비 티저를 최초 오픈한 데 이어 25일에는 퍼포먼스 일부가 담긴 뮤비 티저를 선보이고 컴백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티저 속 멤버들은 '예쁜 애 옆 예쁜 애'라는 트와이스 고유 수식어를 증명하듯 반짝이는 매력과 비주얼을 자랑하며 팬심을 끌어당겼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퍼포먼스가 신곡 무대에 대한 관심을 높였고 화려한 그래픽, 노랫말에 따라 손으로 'L-O-V-E'를 만드는 포인트 안무 등 곳곳에 자리한 시각적 요소들로 반복 재생을 자극했다.

트와이스는 2018년 7월 두 번째 스페셜 앨범 '서머 나이츠'(Summer Nights)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를 시작으로 2020년 6월 미니 9집 타이틀곡 '모어 앤드 모어'(MORE & MORE), 2021년 6월 미니 10집 '테이스트 오브 러브'(Taste of Love)의 타이틀곡 '알콜-프리'(Alcohol-Free)까지 각 여름을 빛내는 서머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2022년 여름에는 신곡 '톡댓톡'으로 '트와이스=여름'이라는 필승 공식을 재입증하고 국내외 K팝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신곡 '톡댓톡'은 '낙낙'(KNOCK KNOCK)과 '더 필즈'(The Feels) 등 트와이스 히트곡들을 만든 작곡가 이우민 'collapsedone'이 작곡과 편곡을 맡았고, 유명 K팝 작사팀 당케(danke)가 작사에 손길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사랑스러운 메시지, Y2K 무드의 아련하면서도 박진감 넘치는 비트, 시원하게 뻗는 후렴구 멜로디가 매력 포인트로 자리한다.

트와이스의 이번 컴백은 JYP와 재계약 후 발표하는 첫 음반이자 올해 10월20일 데뷔 7주년을 맞이하기 앞서 선보이는 앨범으로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게다가 신보 티징 콘텐츠를 통해 공식색, 날짜, 인형 소품 등 트와이스와 원스(ONCE) 서로만이 알아볼 수 있는 의미 있는 요소들을 배치해 긴밀한 유대감을 한층 향상시켰다. 특히 새 앨범 'BETWEEN 1&2'는 정식 발매를 앞둔 24일 기준 선주문 100만 장을 돌파하고 밀리언셀러 달성에 초록불을 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컴백 당일인 26일 오후 컴백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특별한 순간을 함께 나눈다. 이어 미국 인기 음악 프로그램 'MTV 프레시 아웃 라이브'(MTV Fresh Out Live)에 출연해 신곡 '톡댓톡' 퍼포먼스를 펼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