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맨틱 에러' 극장판, BIFAN서 첫 상영…예매 1분 만에 매진
연예 2022/06/30 15:21 입력

100%x200

'시맨틱 에러' 스틸 컷© 뉴스1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의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감독 김수정)가 오는 8월 CGV 개봉을 확정했다. 이와 함께 극장판이 처음 공개되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상영 티켓이 예매 오픈 1분 만에 빠르게 매진돼 다시 한번, 최고의 흥행 화제작임을 입증했다.

30일 ㈜왓챠에 따르면 드라마 '시맨틱 에러'가 극장판 '시맨틱 에러: 더 무비'로 탄생한다. 열광적인 사랑을 받았던 작품을 더욱 큰 화면과 좋은 상영 환경에서 만나고 싶다는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극장 개봉이 성사됐으며, 이번 극장판은 총 8화 분량이었던 드라마를 한 편의 영화에 담아 완성했다.

폭발적 신드롬을 일으킨 화제의 왓챠 오리지널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큰 스크린에서 볼 수 있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컴공과 '아싸' 추상우의 완벽하게 짜인 일상에 에러처럼 나타난 안하무인 디자인과 '인싸' 장재영, 극과 극 청춘들의 캠퍼스 로맨스를 극장판으로 확장한 작품이다. '시맨틱 에러'는 공개와 함께 8주 연속 왓챠 시청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새로운 역사를 썼으며 공개된 지 4개월이 지난 현재까지도 왓챠 시청 순위 TOP10 상위권에 머물며 장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웹소설로 시작해 웹툰, OTT 드라마까지 모든 콘텐츠가 흥행한 데 이어, 극장판으로 제작된 영화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제26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에서 최초 공개된다. 영화제 초청과 극장판 개봉 확정 소식만으로도 '시맨틱 에러'의 팬덤 '시에러단'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날 오후 2시에는 BIFAN 상영 티넷 예매가 오픈 1분 만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하기도. 특히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드라마에서 볼 수 없었던 장면들도 추가될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시맨틱 에러: 더 무비'는 BIFAN 상영 후, 오는 8월 CGV에서 개봉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