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영 '어겐마' 이준기, 이경영과 생방송 토론회 맞대결…최후의 한방은
연예 2022/05/28 16:20 입력

100%x200

사진제공=삼화네트워크, 크로스픽처스 ©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어겐마') 이준기가 '절대 악' 이경영을 어떻게 처단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준기가 국가아 국민을 기만한 채 스스로 악행을 정당화해온 이경영을 권력의 정점에서 어떻게 몰아낼 지는 28일 방송되는 '어겐마' 최종회에서 공개된다.

이날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 김율,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어겐마') 측은 이준기(김희우 역)와 이경영(조태섭 역)의 파이널매치가 담긴 토론회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준기는 총선 후보자 토론회에 참석해 이경영과 열띤 설전을 벌이고 있다.

앞선 최종회 예고편에서 이준기는 "악마는 그보다 더한 괴물이 아니고서는 잡을 수 없다는 걸, 전 조태섭을 이기기 위해서 모든지 할 겁니다"라며 절대 악 이경영을 처절하게 몰락시키기 위해 검사복을 벗고 정치판에 뛰어들 것을 알렸다. 이경영은 그런 이준기를 향해 어디 한 번 해보라는 듯 조소를 띠고 있다.

이경영의 최후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모였다. 이경영 부강한 나라를 만들기 위해서 국민의 힘을 하나로 모으고 강력한 권력을 휘둘러야 한다는 어긋난 대의를 내세워 살인도 서슴지 않는 악마 같은 행보로 시청자들의 분노를 자아냈었다.

SBS '어겐마' 제작진은 "그 동안 '어겐마'를 아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 "'어겐마'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주제와 시청자 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걸맞는 엔딩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마지막까지 애정 어린 눈으로 시청해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어겐마' 최종회는 28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