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코리아2' 피날레 '크루쇼'… 최준·엄지윤 등장, 세계관 잇는다
연예 2022/05/28 10:52 입력

100%x200

사진제공=쿠팡플레이 © 뉴스1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가 마지막회 '크루쇼'를 예고했다.

28일 공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 마지막 회인 '크루쇼'에는 'SNL 코리아' 시즌1, 2에 계속 출연했던 크루진들의 레전드 캐릭터를 총망라하는 것은 물론 역대 호스트와 깜짝 게스트까지 등장해 특별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미국 인기 경연 프로그램 '아메리칸 송 콘테스트'의 우승자 알렉사의 특별 오프닝 무대를 시작으로 SNL의 마지막 회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 코너들도 준비됐다. 디지털숏 코너 '이제는 말할 수 있다' 호스트 편에서는 허성태, 강하늘, 박재범, 오나라와 이상엽 등 뜨거운 화제를 모았던 호스트들을 다시 한번 찾아가 가감 없는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어볼 예정이다.

'기묘한 이야기' 코너에서는 많은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응하며 주현영이 메인 앵커,안영미가 인턴 기자로 뒤바뀌는 모습을 담아낸다. 또한 술친구 서비스 '알코올 프렌즈'로 AI 기가후니의 깜짝 등장은 물론 게스트 곽윤기의 코믹 활약을 예고했다. 화제작 '나의 해방일지'를 패러디한 동명의 코너에서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정상훈,안영미 등이 총출동해 작품 속 명대사 "나를 추앙해요"를 재해석하며 아슬아슬한 수위를 오가는 SNL 표 코미디를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SNL 코리아'에 완벽히 녹아든 깜짝 세계관 통합도 이목을 끌었다. 인기코너 '복학생이지만 20학번입니다'의 제8막 '계절학기'편에서는 권혁수와 주현영의 달달한 공개 연애는 물론 김원훈의 전 여친으로 '숏박스' 엄지윤이 등장해 세계관을 잇는다.

코너 '킹받는 카페'에서는 개그맨 김해준의 '최준' 캐릭터가 'SNL 코리아'의 세계관 속에 진출해 각종 진상 손님과 알바생 주현영을 '준며들게' 만든다. 게스트 문세윤은 '떡상촌 사람들 '코너에서 위장 기자 캐릭터로 분해 의문의 마을 덕상촌의 주식과 코인 체굴의 실체를 낱낱히 밝히며 공감 가득한 웃음을 전한다.

'SNL코리아시즌 2' 마지막회는 28일 오후 10시 공개된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