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부터 케이시‧볼빨간사춘기까지…5월 귀호강 콘서트들
연예 2022/05/04 09:42 입력

100%x200

성시경, 케이시, 볼빨간사춘기 / 각 소속사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팬데믹으로 인해 장기간 동면 상태였던 대중음악 공연계가 본격적인 기지개를 켜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들이 속속 해제되는 가운데 다채로운 뮤지션들이 콘서트 러시를 이어가며 관객과의 밀접한 음악적 소통을 예고하고 있다.

감성 보컬리스트 케이시는 오는 14일, 15일 단독 콘서트 '메이, 비'(May, Be) 개최를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은 약 3년 만에 진행되는 오프라인 콘서트로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조영수 리메이크 프로젝트 싱글 '언제나 사랑해'를 비롯해 '그때가 좋았어', '나 그댈위해 시 한편을 쓰겠어' 등 케이시의 대표곡을 생생하고 감미로운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다.

볼빨간사춘기 또한 오는 14일, 15일 단독 콘서트 '서울'(Seoul)을 개최하며 음악 팬들을 만난다. 약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예매 당일 매진을 기록해 공연에 대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볼빨간사춘기는 최근 발매한 미니앨범 '서울'을 비롯해 지금까지 대중에게 사랑 받았던 다채로운 히트곡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하이라이트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단독 콘서트 '하이라이트 라이브 2022 '인트로'(INTRO)'를 개최하며 3년6개월 만에 팬들을 찾아간다. 이번 콘서트는 빠르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하이라이트의 티켓 파워를 증명했다. 하이라이트는 14년차 아이돌다운 노련한 무대 매너로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성시경은 오는 28일, 29일 2022 성시경 콘서트 '축가'를 개최한다. 성시경의 '축가'는 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5월 대표 명품 브랜드 공연으로 2012년부터 꾸준히 관객들과 소통했다. 성시경은 특유의 감미롭고 서정적인 보이스는 물론 위트와 재치 넘치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감성을 부드럽게 어루만질 전망이다.

이외에도 다채로운 전국 투어 콘서트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6일부터 8일까지 고양을 시작으로 2022 임영웅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를 이어갈 전망이다. 지난 2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아임 히어로' 선주문량이 100만 장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공연에 대한 열기도 고조되고 있다.

그룹 빅마마 또한 지난달 23일 서울을 시작으로 2022 전국투어 콘서트 '리본'(ReBorn)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공연은 무려 15년만에 선보이는 전국 투어로 빅마마의 내공과 관록을 담은 보이스와 무르익은 하모니를 가까이 느낄 수 있어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모처럼 공연장이 활기를 띠는 가운데 다채로운 음악들로 관객들의 귀호강을 책임질 아티스트들의 콘서트 행진에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