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정 '게임기'→모니카 '내복', 각양각색 '스우파' 리더즈의 여행 준비
연예 2022/01/27 23:30 입력

100%x200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 © 뉴스1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해치지않아X스우파' 댄서 리정, 가비, 모니카가 여행을 준비하는 각양각색의 모습이 공개됐다.

27일 오후에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해치지않아X스우파'에서는 '스트릿 우먼 파이터'(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의 시골적응기가 펼쳐졌다.

여행에 앞서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짐을 싸는 리더즈 리정, 가비, 모니카의 모습이 담겼다. 먼저 리더즈의 막내 리정은 게임기를 비롯한 다양한 오락 용품을 챙겼고, 게임팩까지 종류별로 준비했다.

이어 가비는 편의점으로 향해 술을 다양하게 구매하며 흥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트렁크 가방 한쪽을 술로 다 채우기도.

마지막으로 모니카는 혹한기 여행을 대비해 내복을 챙겼다. 짐을 다 싸고 책을 챙겨야 한다는 모니카의 말에 모니카의 룸메이트 댄서 립제이는 "책 같은 소리 하고 있네!"라고 비웃으며 폭소를 유발했다.

한편 tvN '해치지않아X스우파'는 대한민국 댄스판을 뒤흔든 국가대표 댄서 '스우파' 리더즈(모니카, 허니제이, 아이키, 리헤이, 효진초이, 가비, 노제, 리정)의 본캐 찾기 여행을 담은 리얼리티 3부작 프로그램이다.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뉴스1 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핫이슈! 디오데오(www.diodeo.com)
Copyrightⓒ 디오데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